임신부터 육아까지 엄마도 든든, 아이도 든든

 

교보생명,‘교보우리아이든든보험’ 출시

고액암 보장… ‘교보맘스케어서비스’로 건강 멘토링 서비스

 

 

교보생명이 보장과 서비스를 강화한 새로운 어린이보험 ‘교보우리아이든든보험’을 이달부터 판매합니다. 이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중대한 질병과 교통재해 사고에 대한 보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백혈병, 뇌암, 골수암등 고액암에 대해 1억 원까지 보장해 충분한 치료비를 마련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양성뇌종양,중대한 화상부식 등 중대질병과 5대장기이식수술, 조혈모세포이식수술 등 중대한 수술을 보장합니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어린이 교통사고로 인한 장해 발생시에는 최고 1억 2천만 원까지 보장합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걸리기 쉬운 콜레라, A형간염, 백일해 등 법정감염병에 대해서도 보장하며, 재해로 인한 수술 및 골절, 깁스치료까지 폭넓게 보장합니다.

 

 

태아는 물론 산모까지 보장해 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신생아의 뇌성마비, 심장이상 등 중대한 질환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산모가 분만합병증, 유산 등으로수술하거나 출산 후 임신을 원인으로 산모가 사망해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 자녀가 15세 이상으로 성장하면 종신보험 전환이 가능해 미리부터 보다 저렴하게 종신보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자녀 나이 0세부터 5세까지‘교보맘스케어서비스’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임신에서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상담, 맞춤형 정보 제공, 질병치료 지원 등을 제공해 아이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도와주는 건강 멘토링 서비스입니다.

건강, 육아 관련 전용 콜상담 서비스인 ‘든든콜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출산∙육아 관련 정보를 알려주는‘클릭맘서비스’, 영유아 주요질환 발생시 간호사 방문교육이나 병원 안내 예약서비스를 하는 ‘헬프맘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든든콜서비스’는맘스콜센터(1588-4733)를 통해 전문의∙전문간호사와 전화상담 서비스를, ‘클릭맘서비스’는 전용 홈페이지(http://www.kyobomoms.com)를 통해 출산 및 육아정보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6세부터 12세까지 ‘교보에듀케어서비스READ’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교보문고와 제휴해올바른 독서습관을 이끌어 주기 위한 자녀 독서가이드를 비롯해 인터넷도서관, 독서체험 등을 제공해주는 우대서비스 입니다.

가입연령은 0세부터 15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20년 또는 30세 까지다. 자녀가 둘 이상이면 1명만 가입해도 보험료 1%를 할인해줍니다.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인기 태그

#제철음식 #주말가족여행 #해외여행 #광화문글판 #보험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