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붉은 악마의 함성을 들려주세요!!

본문

2012. 7. 12. 13:54

| 교보생명 이벤트 |

 

 

다가오는 2012 런던 올림픽! 올림픽 대표선수들만 응원할거라고?! "야 안되에~"

스포츠 꿈나무들의 작은 올림픽!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가 지금 진행 중이라고!! "고뤠에?!"

그럼 올림픽 대표선수들과 스포츠 꿈나무들 함께 응원하면 되겠네! " 아니아니 아니되오~"

밤낮으로 고생하는 우리 부모님, 학업에 시달리는 형제, 취업에 고민하는 내 친구들까지!
대한민국 국민들도 모두 함께 응원하자구~ "이뻐~"

 

유난히 더 뜨겁고 덥게만 느껴지는 올 여름, 세계인을 더 뜨겁게 만드는 세계인의 이슈가 있죠! 바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이어 4년만에 돌아온 올림픽, 2012 런던 올림픽이 올 여름 펼쳐집니다. 세계인이 열망하고 기다리는 2012 런던 올림픽이 벌써 보름 앞으로 다가왔네요!

 

2012 런던 올림픽
- 세대에게 영감을 (Inspire a Generation) -

기간 : 2012년 7월 28일 ~ 8월 13일 (한국기준)

개최지 : 영국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보생명에서는 미래의 올림픽 대표선수, 스포츠 스타를 꿈꾸는 스포츠 꿈나무들의 작은 올림픽인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를 1985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꿈나무 체육대회인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도 바로 저번주말! 수영을 시작으로 개최되었습니다.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기간 : 2012년 7월 8일 ~ 7월 28일

장소 : 김천 종합 운동장 외

종목 : 육상, 수영, 탁구, 테니스, 유도, 체조, 빙상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자세히보기

 

경기 때나 경기 전,후 어느 때고 항상 연습하고 노력하는 우리 선수들에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해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바로 뜨겁고 열띤 응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KFA 및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는 교보생명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 응원에 굶주린 여러분들을 위해 직접 응원할 기회를 드립니다!

2012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축구대표팀 홍명보호가 국내에서 가지는 마지막 평가전인 뉴질랜드전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죠.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vs뉴질랜드 올림픽대표 평가전! 직접 눈으로 보며 코앞에서 응원하고 싶지 않나요?

교보생명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신 단 한 분! 에게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응원하시라고 대한민국vs뉴질랜드 올림픽대표 평가전 티켓 2장을 쏩니다!

 

대한민국 vs 뉴질랜드 올림픽대표 평가전

일시 : 2012년 7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장소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깜짝 이벤트의 묘미라면 바로 눈치와 신속함이 아니겠어요? 스포츠 경기만큼 스릴 넘치는 이벤트를 위해 오늘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단 3시간동안만 진행되는 교보생명 깜짝 게릴라 이벤트! 일단 신청부터 하고 보자구요~ㅋㅋ

오늘 시작하고, 오늘 발표하고, 티켓도 바로 오늘! 보내드리는 스포츠 경기만큼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교보생명 깜짝 게릴라 이벤트!

 

우리 선수들과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전하는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단 한 분께 대한민국vs뉴질랜드 올림픽대표 평가전 티켓 두 장을 보내드립니다.

 

티켓만 받고 안 가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ㅠㅠ" 직접 가실 수 있는 분만 신청해주세요^_^!

당첨자 발표 후 빠른 배송을 위해 당첨자 확인은 신속히 부탁 드려요.

 

<깜짝 게릴라 이벤트 종료>

단 3시간 동안 많은 응원 댓글이 달렸습니다. 모두 참여 감사하고요, 아쉽게도 표는 단 두장! 한 분만 선정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응원 소리를 듣고 선수들 모두 좋은 성과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페이스북 아이디 Jihak Kim 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2012 런던올림픽, 파이팅!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파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