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꿈나무체육대회

본문 제목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UCC 영상 탄생!

본문

2012. 7. 20. 19:29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꼬마 태풍 카눈이 몰고 온 비바람도 막을 수 없었던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꿈나무 체육대회도 이제 개막한지 13일차가 되었습니다. 수영과 유도, 체조, 육상 경기가 끝나고 이제 올림픽의 효자 종목인 빙상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꿈나무 선수들의 열정을 조금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2012 교보생명 꿈나무 체육대회의 UCC 영상이 만들어 졌는데요! 2012 교보생명 꿈나무 체육대회의 UCC 영상은 꿈나무 체육대회 현장에서 아이들을 응원하던 부모님들과 여러 관계자 여러분의 도움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촬영을 하는 내내 우리나라를 대표할 꿈나무들의 기량을 직접 볼 수 있었는데요, 한가지 놀랐던 점은 나이가 어린 선수들 이었지만 경기를 하는 동안에는 누구보다 진지 했습니다.

 

 

하지만 경기 시간 외의 쉬는 시간에는 장난도 치고 뛰어다니며 놀기 좋아하는 등 영락없는 귀여운 꼬마 아이들 이었습니다.

꿈나무 체육대회 UCC 에서는 부모님들의 인터뷰와 1회 대회부터 지금까지의 꿈나무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됩니다. 또한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출신 스포츠 스타의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꿈나무들의 롤모델로 자란 스포츠 스타의 이야기!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UCC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직 남아있는 2012 꿈나무 체육대회 빙상과 테니스,탁구 대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2012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UCC 영상 관련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