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본문

2012. 9. 11. 15:32

|국내테마여행|

 

여행 좋아하시나요? 저는 여행을 직접 안 떠나고 다른 사람의 여행 사진만 봐도 그 곳에 간듯한 착각에 빠지는 듯 해요. 시원한 바다여행 사진을 보며 시원함을 함께 느끼고, 푸르른 산속 여행 사진을 보며 푸르른 산의 청정함을 함께 느끼고, 여러분은 그런 경험 없나요?

교보생명에서는 전국 유명 명소들을 한데 담은 2012 교보생명 Travel Map,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를 발행 중인데요,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를 보고 찾아간 여행길. 사진과 글을 통해 함께 떠나보아요.

 

 

우리나라의 곳곳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전국투어! 저 역시도 꼭 해보고 싶은 투어이기도 해요.

아이들이 좀 더 커야 가능한지라 아직은 꿈만 가지고 있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아이들과 함께 여행도 가고, 가끔은 사진 찍으러 출사도 가는데요, 아직은 우리나라에 어떤 곳이 있는지 잘 알지 못하는 제게 너무나도 좋은 선물이 생겼답니다.

 

 

바로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랍니다.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는 문화,미술,음악명소/벽화마을/드라마 촬영지/유명 건축물을 주제로 갖고, 우리 나라의 명소들을 소개한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입니다.

 

 

이 지도 한 장에 많은 곳이 소개 되어 있어서 저처럼 가족 나들이 여행이나, 사진출사장소를 정할 때 정말 필요한 지도더라고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는요, 교보생명 FP에게 문의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는 전국에서 유명한 명소들을 사진과 글로 함께 설명해두었어요.

 

 

인기가 정말 많았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촬영지도 나와있는데요, 그냥 소개만 나와 있는 것이 아닌 주소, 문의처, 숙박시설까지 여행지로 떠날 때의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주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여서 받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난번에 남해에 갔을 때 비가 오는 바람에 들르지 못하고 그냥 온 남해 독일마을이에요. 이 사진을 보니까 남해에 도착한 마지막 날이 아닌 첫날에 보고올걸 하는 후회가 들더라고요.

 

 

벽 속에 바다를 품다, 여수 고소동 천사벽화 골목

남해와 여수로 여름휴가를 떠난 저희 가족인데요, 여수에 가서 엑스포만 보고 와서 너무 서운했는데, 이런 곳이 있었네요. 진작에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를 갖고 있었다면, 꼭 한번 들렀다가 오는 건데 말이죠.

예전에 큰아이와 청산도 출사를 갔을 때에도 마을의 벽화를 보고 너무 예쁘다 생각했거든요. 벽화 속의 바닷속 풍경을 못 보고 온 게 너무 아쉽네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를 쫙 펴서 본 앞면과 뒷면이에요.

4가지의 주제로 나뉘어져서 그 주제 안에서도 손꼽을만한 곳을 추려서 사진과 함께 설명을 담았더라고요. 우리나라 전체 지도에서 각각의 명소를 번호와 이름으로 나타내어 주었어요.

 

 

문화,미술,음악명소 / 벽화마을 / 드라마 촬영지 / 유명 건축물

4가지의 주제로 나뉜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는 정말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 자주 여행을 다니는 분들은 얼른 교보생명에 알아보세요.^^

 

 

이번에 저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 중에 유명 건축물 투어 주제에 맞춰서 사진 몇 장 보여드릴까 해요. 예쁜 사진을 카메라에 담아 오는 것은 참 뿌듯하고 추억으로 오래 남는 것 같아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 가평 쁘띠프랑스, 비행기를 안타도 프랑스 여행을 할 수 있는 곳 가평 쁘띠프랑스입니다.

 

 

지도상의19번 가평 쁘띠프랑스 보이시죠? 주목할 만한 곳은 큰 번호와 이름까지 적어주시는 센스!

 

 

건물자체가 프랑스의 분위기를 내고 있는 것 같았어요. 프랑스에 가보질 못했으니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속의 장면들이 보이는 것 같아서 멋있는 곳이었어요.

 

 

창문 틀 하나에도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 가평 쁘띠프랑스 랍니다.

 

 

화이트 톤의 벽면이 좀 더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을 나타내 주는 것 같아요.

 

 

한쪽 모퉁이의 작은 들꽃 벽화 하나에 정감이 느껴지는 곳

 

 

편안함과 고요함이 있는 곳 가평 쁘띠프랑스예요.

 

 

하지만, 어딜 가나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겠죠? 사진을 찍으실 분들은 평일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우아함의 자태를 뽐내는 인형 하나에도 나도 이렇게 우아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해보면서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되었답니다.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에서 유명건축물에서 소개하는 또 한 곳, 바로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이랍니다.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 에서는 84번으로 표시되어 있었어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은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도 많이 오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으러 오는 곳이랍니다.

여러 가지 주제의 박물관, 전시회 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이 모여 있고, 카페 하나도 멋있는 곳이 바로 헤이리예술마을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딸기가 좋아'예요. 이날도 어린이집에서 많이들 놀러 왔더라고요.

 

 

'딸기가 좋아'에서 조금 더 걸어 들어가면 있는 한국 근 현대사 박물관이 있어요. 옛 물건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정감이 가는 곳이랍니다.

 

 

철로 된 버스정거장표시예요. 이런 것에 정감이 느껴지니 이제 저도 나이가 든 걸까요?

 

 

이런 자전거도 너무 익숙한 느낌이에요. 어머니께서 장사를 하셔서 어릴 적에 시장에서 뛰어 놀면, 이런 자전거에 짐 잔뜩 실어 나르던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었거든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에 가면 곳곳에 이렇게 차들이 그냥 있어요. 사진 찍으면 예쁘고, 왠지 분위기도 있는 것 같아요.

 

 

헤이리예술마을의 로봇 삼형제예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종합 안내도 랍니다.

 

 

길을 걷다가 무심코 고개를 돌려 길을 보게 되면 이렇게 아름다운 꽃들이 많이 있었어요. 붉은 꽃을 보면 나도 모르게 누르게 되는 카메라 셔터^^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에 가면 각각의 전시회, 박물관에는 소소한 입장료가 있는데요, 못난이 유원지는 공짜예요.

 

 

우리 어릴 적 못난이 인형 생각 나나요? 저도 이 인형 하나 갖고 싶다고 엄마를 조르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 못난이 인형이에요.

 

 

지금의 학교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에요. 옛 학교 교실의 모습도 작게나마 볼 수 있어서 살짝 추억에 젖어 본답니다.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걷다 보면 너무 멋진 카페들이 있어요. 그냥 테라스에 앉아서 연인과 차 한잔 마셔도 너무 소중한 추억이 될 만한 곳,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이랍니다.

 

 

카페 안에서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그림 같은 인테리어로 너무 멋있었던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의 카페입니다.

 

 

길가에 세워져 있는 자전거들을 보면서 자전거 타고, 쭉 이어진 멋진 헤이리예술마을을 달리면, 영화 속의 한 장면 같겠다는 나만의 착각에도 살짝 빠져 봅니다.

 

 

여긴 파주 평화누리공원의 바람의 언덕이에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에 나온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둘러보시고도 집으로 가기 아쉽다면 파주 평화누리공원에 들러주세요.

 

 

입구에서 바람의 언덕으로 가는 길에 놓여진 탑. 자세히 보면 글이 적힌 벽돌로 싸여진 탑이랍니다.

 

 

통일을 기원하며 새겨진 글자 하나하나를 보니 소중한 가족의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바로 교보생명의 가족, 꿈, 사랑의 소중함과 같은 뜻인 것 같았어요.

 

 

이번에 파주를 다녀온 날은 소나기가 자주 내렸어요. 비를 맞으면서 찍은 사진들, 더 소중하겠죠?

 

 

비가 잠시 그친 꽃봉오리에 벌이 날아 들었네요.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와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그 곳, 바람개비가 있는 바람의 언덕

 

 

넓은  잔디밭에 놓여진 의자, 사랑의 마음으로 편안함을 주는 듯해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에 나온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의 소개가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에는 대한민국의 곳곳의 명소들이 소개되어 있어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필수 아이템 같아요.

 

 

제주도까지 나와있는지라 너무 유용하답니다.

 

 

"볼수록 즐겁고, 걸을수록 행복하다!"

교보생명과 함께, 소중한 가족과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 꼭 챙겨보세요.

 

 

교보생명의 평생든든 서비스 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아트투어지도, 2012 교보생명 Travel Map이랍니다.

 

 

가족,꿈,사랑 의 마음을 담아 교보생명에서 준비한 교보생명 대한민국 아트투어 지도. 많은 분들께 사랑과 꿈을 드리는 여행에 도우미 역할을 해 줄 것 이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