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세계인이 먼저 사랑한 한국형 판타지 퍼포먼스, 뮤지컬 카르마

본문

2012. 9. 19. 18:04

|뮤지컬 카르마|

 

뮤지컬 좋아하시나요? 얼마 전 가·꿈·사 와이프로거 분들께 세계가 열광한 대한민국 명품 퍼포먼스 뮤지컬 카르마 티켓을 선물로 드렸는데요, 다들 즐겁게 보고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그 중 와이프로거 최혜련씨의 후기를 들어볼까 해요.

 

 

교보생명 가·꿈·사 와이프로거 모임에서 받은 뮤지컬 카르마 티켓 2장으로 정말 오랜만에 남편과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지난 토요일 카르마 공연을 하는 구세군아트홀로 향했습니다. 토요일에는 오후 3시, 7시  일요일은 오후3시, 평일은 오후8시에 공연을 하고 있어요.

조금 늦게 예약을 했더니 토요일 오후 3시 공연은 이미 마감이 되어 오후 7시 공연을 보게 되었어요.

 

 

카르마전용관은 구세군빌딩에 있는데요, 저는 차를 가져와 주차를 했지만 지하철 2,5호선 충정로역 7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참 편할 것 같아요.

 

 

넌버벌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고품격 전용관에서 더욱 화려해진 무대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이랍니다.

 

 

공연을 시작한지 1년이 지난 지금도 너무도 유명한 공연이라 그런지 공연을 관람하러 이곳을 찾은 분들이 참 많았어요.

 

 

교보생명에서 받은 초대권으로 VIP석을 티켓팅 할 수 있었어요. 

 

 

곳곳에 카르마 리플렛이 놓여져 있어서 공연 시작 전 내용 파악을 대략하고 공연장으로 향할 수 있었답니다.

 

 

남편이 카르마 리플렛을 보고 있는 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네요.

 

 

1층은 티켓박스가 있고  2층, 3층이 객석이에요. 제 좌석은 2층이네요.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 군데 군데 보이는 카르마 홍보물이 눈에 띄네요.

 

 

공연 30분전부터 입장 가능한데요, 여유 있게 도착한 저희는  일찍 입장하여 공연무대를 살짝 찍어봤어요.

공연도중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은 금지되어 있으니 문화인으로서 이런 조그만 약속도 잘 지켜야겠지요.

 

 

카르마의 내용은 간단해요.


신들이 모여 사는 천상의 요지. 신들의 왕이자 자애로운 우주의 아버지 카리스(황룡), 그리고 그가 사랑하는 지혜로운 달의 여신 아리아, 카리스를 호위하는 청룡/백호/주작/현무, 달의 여신 아리아를 따르는 별의 여신들 등이 등장해요. 평화로운 시절, 아리아에 대한 사랑과  권력에 눈이 멀어 어둠의 유혹에 빠진 현무가 카리스를 배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랍니다.


내용은 간단하지만 카르마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요. 그 동안 우리나라 공연계에서 나왔던 모든 퍼포먼스 공연을 집대성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난타, 점프,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장점과 핵심을 모아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와 조화를 시도한 작품이에요.

한국의 전통의상,한국 무용, 전통무술,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한국화를 이용한 특수효과, 그리고 특히 인상적인 부분은 배우들의 열정과 능력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배우들은 무용, 무술, 악기연주까지 90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모두 소화했어요.

이들이 이 공연을 위해 쏟은 열정이 어느 정도였을지 느낄 수 있었고, 그러한 열정이 이 공연을 1년 이상 공연하게 한 원동력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공연이 끝나고 공연장 밖으로 나오면 카르마 스토리북과 OST 등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도 하고 주차요금 정산도 합니다.

 

 

공연장에는 외국인들도 적지 않게 보였어요.

딱딱하게 보일 수도 있는 동양의 전통문화가 이러한 공연을 통해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 생각해요.

 

 

카르마 배우들과의 포토타임이 있어 기념촬영도 할 수 있어요. 줄이 너무 길어서 배우 분들만 사진으로 담아왔네요.

파워풀한 무술과 웅장한 음악, 다채롭게 선보이는 우아한 무용과 사군자 시연까지 정말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에 매료되어 진한 감동을 받은 공연이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봐도 좋은 공연으로 올 가을 가족과 함께 볼만한 공연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공연안내

일시 : 2011.09.01 ~ OPEN RUN
시간 : 월~금요일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공휴일 3시
장소 : 카르마 전용극장 (구 구세군빌딩, 충정로역 7번출구와 연결)
티켓 : VIP석 77,000원 / R석 55,000원 / S석 44,000원
문의 : 카르마 콜센터 02-336-1289
홈페이지 : http://www.karma.kr/k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