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공식블로그를 빛내 준 가·꿈·사 1기 해단식 현장!

본문

2012. 9. 26. 18:54

|가·꿈·사 해단식|

 

저번 주,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의 기자단인 가·꿈·사의 1기 해단식이 진행되었답니다. 3개월간의 가·꿈·사 1기 활동이 해단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는데요, 대학생 필진단인 프론티어와 주부 필진단인 와이프로거의 마지막 활동인 가·꿈·사 1기 해단식 모습을 함께 보아요!

 

 

 

9월21일 금요일 오전, 광화문에 위치한 교보생명 본사에서 가·꿈·사 1기 해단식이 진행 되었습니다.
오전에 진행되는지라 늦게 올 사람이 많을까 걱정이 되어 코리안 타임을 적용해! 해단식이 시작되는 20분전으로 공지를 내렸는데 그래도 걱정이 되네요.

 

 

청춘의 자유를 느끼는 대학생 기자단, 프론티어는 수업도 있어 제시간에 오는 사람은 몇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려와는 달리 공지한 시간보다 더 일찍 와주었습니다. 미리 해단식 자료를 보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고 있어요.

 

 

이런 부지런한 엄마들을 봤나! 어린이 집, 유치원, 학교 등 아침부터 자녀들 등교시키고 오기 힘드셨을 텐데 우리의 엄마들, 주부 기자단인 와이프로거 1기도 일찍 와주었어요.

 

 

해단식이 시작하기 전, 교보생명 홍보팀 김동규 과장의 깜짝 퀴즈시간이 잠깐 있었답니다. 발대식 때도 시작 전 알쏭달쏭한 퀴즈를 냈었다죠. ^-^

 

 

드디어 가·꿈·사 1기 해단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교보생명 박치수 상무께서 해단식 시작을 알림을 동시에 가·꿈·사 1기로 활동해주신 1기 가·꿈·사 에게 축사를 전하셨어요.

 

 

뒤이어 상무님의 수료증 전달식이 진행 되었답니다.

 

프론티어 1기 수료증 전달식

프론티어 김유진양,
수고 많으셨어요!

프론티어 이성진군,
수고 많으셨어요!

프론티어 변용희군,
수고 많으셨어요!

프론티어 이윤지양,
수고 많으셨어요!

프론티어 강대식군,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1기 수료증 전달식

와이프로거 강선영씨,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김현주씨,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박영순씨,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성지현씨,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이영희씨,
수고 많으셨어요!

와이프로거 진미정씨,
수고 많으셨어요!

 

자, 이쯤에서 잠시!
우리 가·꿈·사 1기 여러분께서 어떤 활동을 해주셨는지 잠시 살펴볼까요?

 

 

가·꿈·사 프론티어는 교보생명 동북아대장정에 참여했었던 학생들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동북아대장정에 참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동북아대장정에 앞으로 참여할 학생들과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자신들의 경험을 이야기 해주었어요. 또, 대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취업정보, 궁금한 사항 등을 이야기 해주었답니다.

가·꿈·사 와이프로거는 주부들을 대표해서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동시에 소화하고 계시는 교보생명 FP인터뷰,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교보생명 행사 및 체험활동, 아이들을 위한 정보, 일상생활 속 생활의 지혜 등을 이야기 해주었어요.

 

 

가·꿈·사 1기로 활동하며 이미 많이 친해진 덕분인지 해단식은 서로의 활동 내용을 확인하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와이프로거 앞에 있는 카메라들 보이나요? 우리 와이프로거들은 각자 개인의 카메라로 해단식 모습을 찍기 바빴답니다. 역시 유명한 주부 블로거 답죠?

 

 

우리 프론티어도 와이프로거를 따라 사진을 찍고 있어요. 가·꿈·사 1기 여러분 모두에게 해단식도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하네요.

 

해단식에서 우수 가·꿈·사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프론티어 대상 : 이성진
프론티어 최우수 : 강대식
프론티어 우수 : 김유

와이프로거 대상 : 진미정(블로거 뀨뀨)
와이프로거 최우수 : 이우영(블로거 등대)
와이프로거 우수 : 강선영(블로거 보물유림) 

 

 

우수 가·꿈·사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상품권이 전달 되었답니다. 아직 학생인 프론티어들은 좋아서 입이 떠억~!

 

 

조금은 쑥스러운 수상자들의 수상소감과 가·꿈·사 1기 활동 소감발표 시간이 이어졌어요.

 

 

프론티어에게는 학창시절 좋은 경험으로, 와이프로거에게는 가정생활 속 활력소로 남는 가·꿈·사 1기 활동이었기 바래요.

 

 

해단식이 끝나고 다 함께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졌답니다.

 

 

우리 와이프로거들은 블로거의 본성을 발휘해! 식사모습도 사진 찍는 센스를 발휘해 주었다죠? ^^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 블로그 기자단 가·꿈·사 1기 해단식 현장은 가·꿈·사 와이프로거 1기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와이프로거 1기 김현주씨 해단식 후기 http://blog.naver.com/imjju7/130147713079
와이프로거 1기 강선영씨 해단식 후기 http://jadesy76.blog.me/120169319848
와이프로거 1기 성지현씨 해단식 후기 http://blog.naver.com/kslovejh99/150147942135
와이프로거 1기 진미정씨 해단식 후기 http://blog.naver.com/nanara79/2016746877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