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천사데이 이벤트, 당신의 천사는 누구인가요?

본문

2012. 10. 4. 18:13

|교보생명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곧 있으면 다가오는 다음달 빼빼로데이까지. 수많은 데이들이 존재한다는 거 알고 있나요? 보통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끼리 선물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확인하는 유명한 데이들만 챙기기 마련인데요, 요즘은 삼겹살데이, 실버데이, 그린데이, 키스데이 등 아는 사람만 아는 많은 데이들이 생겨나고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요.

 


오늘은 10월 4일, 천사데이입니다. 10월 4일을 숫자로 쓰면 1004(천사)가 된다는 데서 나온 말로, 어려운 사람을 돕거나 착한 일을 하자는 취지에서 정한 날이라고 해요.

실제로 10월 4일 천사데이를 맞아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에서는 매년 10월 4일, 천사마라톤, 천사헌혈, 천사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요, 친구들과 연인, 가족들 사이에서는 간소한 선물을 주고 받고 있어요.

 

누군가의 천사가 되어, 혹은 나의 천사인 누군가에게 사랑을 전하는 천사데이.


당신은 누군가의 천사가 되어 본 적이 있나요?
당신이 힘이 들 때, 당신에게 힘을 주고 도움을 준 당신의 천사는 누구인가요?
가끔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될 수 있답니다.

오늘 하루는 누군가의 천사가 되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한마디 한마디를 건내보세요.

당신의 천사에 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댓글을 통해 당신에게 힘을 준, 희망을 준 당신의 천사를 소개해 주세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에서 당신과 당신의 천사가 함께 소중한 시간을 즐기며 보낼 수 있게, 15분을 선정해 총30분을 뮤지컬 카르마에 초대합니다.

 

넌버벌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

다채롭고 우아한 무용과 역동적인 무술, 동양화가의 사군자 시연이 접목된 복합장르의 공연물

넌버벌 판타지 퍼포먼스 ‘KARMA(카르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고품격 전용관에서 더욱 화려해진 무대를 선보입니다.

뮤지컬 카르마 홈페이지 바로가기

 

당신의 천사를 이야기 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10월 4일(목) ~ 10월 10일(수)
당첨자 발표 10월 18일 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
경품 뮤지컬 카르마 초대 (15명 선정, 각각 본인+동반1인)
참여방법 댓글을 통해 당신의 소중한 천사를 이야기 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