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영화 추천 6선

본문

2016. 12. 22. 10:00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12월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마냥 설레기만 합니다. 반짝반짝 불빛과 오색 크리스마스트리로 수놓은 야경을 보며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발 디딜 곳 조차 없을 생각을 하면 집에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현명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크리스마스 요리와 맥주 한 캔, 그리고 영화 한 편만 있다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언제까지 크리스마스 단짝친구 케빈만 만나볼 수 없겠죠? 크리스마스에 빠지면 서운한 단골 영화부터 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애니메이션과 로맨스 영화까지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보면 좋은 애니메이션 영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라면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잠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테니까요! 


(출처l네이버 영화)

벌써 개봉한 지 10년이 훌쩍 넘은 명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일본 영화 흥행 기록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치히로가 신들의 세계에서 모험을 통해 주체적으로 난관을 해결해 나가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어요. 치히로의 성장과정을 지켜보면 얼어있던 마음까지 훈훈해지고, 교훈도 얻을 수 있답니다. 몇 번을 봐도 볼 때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명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가족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출처l네이버 영화)

개봉 당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배경음악인 Let it go를 즐겨 불러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영화죠! 겨울왕국은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해 겨울왕국 신드롬까지 낳았어요. 이전의 디즈니 작품들이 남녀간의 사랑을 다뤘다면 겨울왕국은 자매간의 사랑이야기를 다뤄 신선하게 다가왔어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듯 환상적인 음악과 아름다운 겨울 풍경들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해줍니다.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로 추천해 드립니다.



얼었던 마음을 말랑말랑 녹여줄 로맨스 영화 

(출처l네이버 영화)

스펙타클한 사건이 있는 영화도, 반전이 있는 영화도 아니지만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여운을 잔잔하게 남길 수 있는 영화 어바웃타임입니다. 예쁜 사랑을 하는 두 남녀의 스토리를 담은 이 영화는 솔로에게는 연애 욕구를, 커플에게는 영화 속 두 주인공처럼 예쁜 사랑을 하도록 자극제가 될 거에요. 추운 겨울, 마음 한 구석이 허전한 이, 사랑을 나누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해지는 로맨스 영화 한 편 추천드립니다.  


(출처l네이버 영화)

잠자고 있던 사랑의 감성을 일깨워줄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소개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남자, 여자, 어린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입니다. 신선한 소재에 마치 CF의 한 장면을 보는 듯 감각적인 영상까지 더해져 국내에서도 개봉 4주 만에 누적 관개수 200만명을 돌파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어요.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가고 나서도 여운이 길게 남는 로맨스 영화 한편 감상하시는 건 어떨까요? 얼었던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녹여줄거에요.



빠지면 서운한 크리스마스 단골 영화 

(출처l네이버 영화)

크리스마스에 이 영화를 빼놓고 얘기할 수 있을까요?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나 홀로 집에가 떠오릅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케빈과 도둑들의 좌충우돌 복수극은 언제봐도 유쾌하기만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기도 하고요. 과자 한 봉지와 어렸을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나 홀로 집에를 감상해보세요.


(출처l네이버 영화)

크리스마스의 길고 긴 밤을 홀로 지새울 예정이신 분이라면 해리포터 시리즈 정주행은 어떨까요? 총 8편의 시리즈 중에서 <마법사의 돌>은 특히 겨울 분위기가 많이 나기 때문에 한 편만 보신다면 <마법사의 돌>을 선택해주세요. 개봉한 지 10여년이 지난 영화이기 때문에 아직 해리포터를 못 본 아이들이 함께인 가정이라면 꼭 온 가족이 함께 앉아 해리포터 관람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영화 채널에서 시리즈 전체를 방영하기도 하니 참고해주세요!


애니메이션, 로맨스, 판타지장르 등 총 여섯 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각자의 취향에 맞게 영화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