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과 함께하는 <다솜이 가족자원봉사> 11월 프로그램에 참여 해보세요!

본문

2012. 10. 15. 15:57

|다솜이 가족자원봉사|

 

가족의 사랑과 실천이 우리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힘이 됩니다. 교보생명과 함께하는 다솜이 가족자원봉사는 가족이 함께 실천하는 아름다운 나눔 봉사활동입니다.

우리의 이웃을 위해 우리의 농촌을 위해 우리의 환경을 위해 아름다운 실천에 참여해 보세요.

 

 

다솜이 가족자원봉사는 가족이 함께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자연을 지키기 위한 실천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9월 다솜이 가족자원봉사 <즐거운 소통과 나눔이 있는 아시아 마을만들기> 참여가족

 

다솜이자원봉사활동의 특징

- 새로운 체험과 배움이 있는 자원봉사활동
- 휴식과 즐거움, 자연을 벗삼은 자원봉사활동
- 우리 가족이 더욱 친밀해지고 가까워지는 활동

 

 

다솜이자원봉사 신청안내

1.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 참가신청은 가족 당 최대 5명까지 가능 (5인 가정 이상일 경우 별도 문의)

2. 가족선발 : 신청가족 중 참가동기 등을 심사하여 2배수 선발 후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
※ 참가동기 등 신청서 작성내용과 추첨 결과에 따라 선발 결정 (참가동기를 잘 써주세요!)

3. 참가후원금 : 가족구성원 1인당 1만원(1박2일 프로그램은 구성원 1인당 1만 5천원)
※ 참가비 전액은 환경보전과 사회복지 및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가족의 이름으로 기부

4. 선발결과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5. 참여가족 혜택 : 기부금영수증 발급, 자원봉사활동확인서 발급, 기념품 제공, 여행자보험 가입

 

2012년 11월 다솜이 가족자원봉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