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보생명의 헬스케어서비스 혜택

본문

2017. 3. 2. 16:00

최근 생명보험회사는 생명보험에 가입한 고객 중에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건강관리서비스나 헬스케어서비스로 불리고 있는데, 요즘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워낙 많기 때문에 회사마다 조금씩 다른 내용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어요. 오늘은 이런 헬스케어서비스가 왜 필요한지 그 이유와 교보생명의 헬스케어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큰 병이 발생했을 때 걱정되는 것은?

누군가 큰 병에 걸렸다고 하면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이 걱정을 해 줍니다. 그 병에 좋은 음식, 운동, 추천 병원 등 각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갑자기 다양한 정보가 쏟아져 들어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들은 자칫하면 오히려 환자의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수도 있어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정보는 다소 제한적이고, 또 사실 여부도 제대로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따라서 큰 병에 걸렸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병을 정확하게 아는 것이고, 그 병을 고치고 치료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병원과 의료진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일반인들에게는 이런 병원과 의료진을 찾고 진료를 받기까지의 과정이 너무 어려운 일이라는 거죠. 바로 이때 생명보험회사의 건강관리서비스가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인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에 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은 가입보험상품에 이런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매우 중요하게 여기세요. 인생에서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의 장점

보험에 가입한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서비스 중에서 국내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교보생명의 ‘교보헬스케어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 서비스가 줄 수 있는 혜택은 정말 많아요. 한 마디로 나만을 위한, 나에게 꼭 맞는 마치 개인 주치의를 둔 것처럼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 서비스는 암이나 중증질환 같은 큰 병이 발생했을 때 나에게 맞는 적합한 병원과 의료진을 안내해 드리고 진료예약도 대행해 드려서 최선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 1위인 암은 이제 더 이상 불치병이 아니라 어떻게 치료를 잘 받느냐가 더 중요해요. 그런데 만약에 암에 걸려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데, 종합병원 같은 큰 병원에 가면 정말 어디가 어딘지 찾기 어렵죠. 멀쩡하고 온전한 사람도 제대로 찾기가 힘든데, 막상 암이라는 큰 병에 걸렸을 때는 너무나 당황스럽고 정신없기 때문에 당연히 더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방문 간호사가 고객님의 치료과정을 함께 해 드려요. 그러니까 고객님께서 최선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병원 진료 동행은 물론이고, 환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 방문교육까지 큰 병을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이 방문간호사는 일반암은 10회까지, 갑상선암은 5회까지 방문을 통해서 고객님의 인생에서 정말 예상치 못하게 찾아오는 위기의 순간에 함께 하면서 도와 드리는 전문가입니다.



교보생명의 헬스케어서비스 혜택을 받아보세요

교보생명의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보험가입금액(주계약)을 기준으로 종신보험은 1억 이상, CI보험은 7천만원 이상으로 가입하면 보험나이로 최대 70세까지 무료로 제공돼요. 보험계약이 유지되고 있는 동안에는 이 기간까지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은 이 기간에 발생하는 어려움에 대해서 교보헬스케어서비스를 통해서 수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생명보험을 통한 만일에 경우에 대한 위험보장을 준비하면서, 이왕이면 자신의 건강관리에 더할 나위 없는 큰 혜택을 주는 헬스케어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