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아재 사운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숲으로 놀러오세요

본문

2017. 6. 8. 18:56

시원한 여름의 정오, 향긋한 풀내음이 풍기는 곳에서 즐기는 멜로디 한잔, 어떠신가요? 교보생명, 삼성화재, 코리안리 등 대한민국 대표 보험사 직원들로 구성된 직장인 밴드의 숨겨온 실력을 공개합니다. 6개의 밴드가 모여 오혁의 <소녀>, 콜드플레이의 <yellow>, 크러쉬의 <beautiful> 등 부드러운 락발라드에서부터 신나는 락앤롤까지 선보입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프로 아마추어 밴드가 준비한 ‘아재 사운드 페스티벌’에 오셔서 즐겨보세요!

 

이번 공연은 교보생명 사내 밴드 동아리인 ‘광삼밴드’도 참가하는데요. 광삼밴드는 교보생명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삼번 출구’를 뜻하는 말이라고 해요. 애사심을 엿볼 수 있는 작명센스가 예사롭지 않죠? 센스 못지않게 노래와 연주 실력도 출중해요. 악기 연주와 노래를 좋아하는 교보생명 임직원이 모인 광삼밴드는 매년 정기 공연을 꾸준히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인기 동아리입니다. 광삼밴드의 공연을 직접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6월 10일(토) 서울숲 야외공연장으로 오시면 돼요. 다가오는 주말 가족, 친구, 연인과 넓고 탁 트인 잔디밭에 앉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아재 사운드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 공연곡 LIST

삼성생명 비추미밴드 - 소녀 (오혁) 등

삼성화재 다동밴드 - starlight (muse) 등

동부화재 프로미밴드 - yellow (cold play) 등

코리안리 Sound Quotation - wherever you wil go (the calling) 등

교보생명 광삼밴드 - 알루미늄 (브로큰발렌타인) 등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밴드 - beautiful (crush) 등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