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후 지속적인 유지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

교보생명은 지난 25일 퇴직연금을 도입했거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2017 퇴직연금 세미나’를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컨벤션홀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퇴직연금 주요 현안과 향후 경제전망, 퇴직연금 운용에 대한 전문가 강의, 인문교양 강좌 등으로 진행됐으며, 160개 기업의 재무•인사 부서장 등 23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교보생명은 확정급여(DB)형 퇴직연금을 도입한 기업에게 퇴직연금 관련 주요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자산부채종합관리(ALM) 관점의 자산배분 컨설팅과 분기별 운영보고회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DC/IRP 가입자에게도 찾아가는 일대일(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를 도와주는 등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유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교보생명의 사명은 모든 사람이 미래의 역경을 극복해 소중한 꿈을 추구하도록 돕는 것”이라며, “장기적 관점에서 노후보장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실하게 퇴직연금 유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리 사회에 퇴직연금을 포함한 3층 보장제도가 뿌리 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교보생명은 단체보험을 시작으로 퇴직보험, 퇴직연금에 이르기까지 오랜 노하우와 분야별 최고의 전문인력을 꾸준히 확보하여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대표적인 퇴직연금 강자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 퇴직연금 사업자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어요.  한편, 교보생명은 2017년 9월 말 기준으로 5천 6백 여 고객사의 가입자 80여 만 명에게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적립금은 5조 2,750억에 달합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