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평생전담 서비스가 필요한 여성들을 위한 여성질환 전담간호사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본문

2018. 1. 25. 20:30

여성들에게 잘 발생하는 중대질환에 대한 예방관리 및 효과적인 치료지원을 위해 여성들은 평생전담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교보생명 우먼케어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교보생명 보험1번지> 블로그에 2015년 8월 6일 업로드 된 포스팅입니다)



교보생명 우먼케어 서비스란?

 고객 : 어제 하혈이 너무 심해서 앰블런스로 병원 응급실에 갔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초음파 검사상 자궁에 혹이 많아서 CT 검사 후 개복해서 적출수술을 하라고 권하시더라구요. 꼭 적출을 해야할까요? 잘 치료할 수 있는 전문병원이 있으면 소개를 부탁 드리고 예약도 가능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우먼케어 서비스 담당자 : 여성으로서 심각한 수준의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중대질환에 대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취지입니다. 수술 자체로 이미 두려움을 느끼고 계신 고객님을 위해 모 대학교 산부인과 교수님의 진찰을 예약 해드렸습니다.

 

고객 : 덕분에 수술도 잘하고 너무 감사해요. 이전 병원에서는 자궁을 적출해야 한다고 정말 무서운 말씀만 하셔서 앞이 깜깜했는데 교보생명 우먼케어서비스를 통해 추천받은 교수님께 진료보고 혹만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어요. 부담감이 덜어지고 여성으로서 존중받는 느낌입니다.

(위 사연은 고객사례를 재구성한 것으로 실제 사실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여성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지원해 드리기 위해 여성전문 케어 서비스를 건강, 생활, 특화서비스 부분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중 건강분야 서비스는 우먼싸이클, 우먼체크, 우먼너싱, 우먼맘스 서비스로 구분되는데요. 교보생명의 이러한 우먼케어 서비스는 여성의 특별함을 위한 여성관련 서비스로 기존 헬스케어 서비스에서 제공하던 기본 서비스 외에 여성특화 서비스를 추가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 및 고객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우먼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셨던 여성 고객분들~ 앞으로 우먼케어 서비스를 통해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지키시고 생활하세요. 


*위 내용은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포스팅으로 발행일 이후,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변경될 수 있는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