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유방암 자가진단 관리 교보생명 우먼케어 특화 알람으로 해결하세요

본문

2018. 2. 2. 12:29

여성들에게 유방암은 암질환이라는 부담감 외에도 여성 고유의 아름다움이 훼손될 수 있다는 두려움을 주는 질환입니다. 여성들이 갖는 유방암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 덜 수 있도록 유방암 자가진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우먼 케어 특화 알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교보생명 보험1번지> 블로그에 2016년 8월 17일 업로드 된 포스팅입니다)


교보생명 우먼케어 알람 서비스

그래서 암질환을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듭니다. 큰 질병에 걸리면 막대한 치료비가 들고 경제활동에도 빨간 불이 켜지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보험에도 가입하고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알아야 하는 체크사항들을 알람 서비스를 통해 확인받을 수 있다면 조금은 더 여유있는 일상을 보낼 수 있겠죠? 지금부터 교보생명이 소중한 여성들을 위해 제공하는 여성 특화 서비스, 교보생명 우먼케어 알람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보생명의 우먼케어 서비스! 성으로서 존중받는 행복함을 포기하지 않고 싶은 분들! 교보생명의 플래티넘 우먼싸이클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포스팅으로 발행일 이후,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변경될 수 있는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