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샘솟는 힘은 어디서 오는 것이냐”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봄편〉, 김광규의 ‘오래된 물음’

새봄을 맞아 더욱 희망찬 삶을 살자는 메시지 전달


성큼 다가온 새봄, 광화문글판이 생동감 있는 메시지로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이번 <봄편>은 김광규 시인의 ‘오래된 물음’에서 가져왔습니다. 김광규는 생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소시민의 삶을 담담한 필체로 그려낸 시인으로 알려져 있죠. 


광화문글판의 <봄편>은 생동감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놀라운 생명력을 느끼듯 새봄을 맞아 더욱 희망찬 삶을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봄이 되면 새 생명이 움트고 아이들이 뛰놀듯,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품을 수 있는 것은 원초적 생명력의 위대함 때문이라는 것이죠. 글판 디자인은 고무줄 놀이를 하는 아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아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어려운 현실이지만 생명에 내재된 힘을 믿고 다가오는 봄을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의미로 이 글귀를 선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광화문글판은 지난 1991년부터 28년째 거리를 오가는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광화문글판 <봄편>은 오는 5월 말까지 광화문 교보생명빌딩과 강남 교보타워 등에 걸리게 됩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인혁 2018.03.09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을 볼 때마다 늘 생동감 넘치고, 밝고 환한 얼굴이 보기 좋습니다.
    그런 마음과 몸, 힘은 어디서 오는 것인지 저도 참 궁금하네요~
    가슴속에 콕 박히는 좋은 글입니다.
    좋은 글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보생명 광화문 글판 화이팅 !!!

    • Favicon of http://kyobolifeblog.co.kr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2018.04.05 09: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요즘같이 꽁꽁 얼었던 땅이 어느새 녹고 새생명이 피어나는 걸 보면서, 그 놀라운 생명력에 감탄하곤 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처럼, 새생명이 피어나는 봄처럼 우리 모두 밝고 희망찬 2018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인기 태그

#명절음식 #주말가족여행 #해외여행 #광화문글판 #보험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