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색색의 예쁜 봄꽃들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4월입니다. 여성 분들의 화사해진 옷차림과 메이크업에서도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저는 여기에 ‘손끝에서 피는 봄’을 추가하고 싶어요. 하루에도 몇 십 번씩 보게 되는 손이기에, 손이 예쁘면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2018년 봄에 유행할 네일 디자인 7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올 봄 유행 네일 7가지와 셀프 네일 손질법, 동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세요! 


1. 상큼발랄 과즙미 팡팡! 시럽네일

시럽네일은 손끝 부분에만 과일 시럽을 물들인 것처럼 컬러를 넣어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주는 네일 디자인입니다. 반투명한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해주어도 좋고 파츠나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요. 


2. 내 손에 간직하는 봄꽃, 생화네일

생화네일은 생소한 분들도 많을 텐데요. 말 그대로 손톱에 생활을 올려서 연출하는 네일이랍니다. 네일숍에 가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생화들이 있어서 직접 고르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어요. 생화네일을 할 때는 전체보다는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게 깔끔한데요. 둥근 프렌치, 파츠, 자개 등 여성스런 소재와 디자인으로 믹스매치 하시면 더욱 다양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손끝에 꽃을 간직해놓으면 꽃구경 하러 멀리 나갈 필요 없겠죠? 


3. 파스텔 컬러와 찰떡궁합, 하트프렌치네일

프렌치네일은 손톱 전체가 아닌 끝부분에만 컬러를 칠하는 것인데요. 컬러를 칠한 부분에 하트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하트프렌치네일은 일반 프렌치네일보다 귀엽고 상큼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하트로 시선이 분산되기 때문에 뭉툭한 손톱을 가려주기에도 좋은 디자인이죠. 

특히 올 봄에는 파스텔 컬러의 하트프렌치네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손톱 중 1~2개는 파츠나 펄로 포인트를 주면 발랄한 분위기가 나고 어려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4.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 자개네일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자개네일의 인기는 올 봄에도 여전하다고 합니다.  손톱 1~2개만 자개로 포인트를 넣고 나머지는 파스텔톤으로 발라주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올해의 유행컬러인 바이올렛과의 매치가 가장 인기라고 합니다.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파츠나 큐빅 등을 더해서 연출해주세요. 


5. 청순한 신부처럼 우아하게, 웨딩네일

여자의 일생 중 가장 빛나고 아름다워야 할 결혼식 날!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 웨딩네일의 디자인은 옅은 핑크, 화이트 등의 컬러를 사용해 청순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인트 네일로는 큐빅을 주로 활용하고요. 웨딩네일이라고 해서 꼭 신부만 하라는 법은 없겠죠? 결혼식 하객이나 튀지 않는 디자인을 원하는 커리어우먼들에게도 추천하는 네일입니다. 


6. 블링블링 시선강탈! 스와로브스키 네일

나만의 개성을 강력하게 표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블링블링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네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반지나 팔찌 같은 액세서리를 따로 하지 않아도 손끝으로 시선집중! 네일에 보석을 콕콕 박아 빛이 뿜어져 나오는듯한 눈 부신 디자인이랍니다. 예전에는 작은 스톤으로 손톱을 빼곡히 채우는 것이 인기였다면 올 봄에는 큼지막한 스톤으로 네일에 강력한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이 트렌드라고 하네요. 


7. 손끝에 올려놓은 보석 한 조각, 브로치네일

스와로브스키 네일이 조금 부담스러우시다면 단정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브로치네일을 추천할게요. 브로치네일은 말 그대로 손톱 위를 브로치처럼 장식한 디자인입니다. 작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일 디자인 중 하나로, 브로치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보통 시스루 손톱 위에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이죠. 광채 파우더를 더하면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배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사진제공, 도움말 : 네일코코 전보배 네일리스트


지금까지 올 봄 유행할 7가지 네일아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사진만 보아도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이 물씬 나지 않으시나요? 예쁜 손톱과 함께 따뜻한 봄을 맞으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가꿈사 와이프로거 12기 박경이였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인기 태그

#봄요리 #벚꽃여행 #광화문글판 #보험상식 #꿈나무체육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