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방학과 휴가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여행을 계획한 분도 많겠지만, 시간과 경제적 이유로 망설이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오늘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서울에서 눈으로, 입으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소개할게요. 함께 출발해보실까요? 


1. 하와이에서 칵테일 한잔?! ‘봉쥬르하와이’

가장 이상적인 여름휴가의 장면은 시원한 파도가 치는 해변, 파라솔 아래에 누워 칵테일을 마시는 풍경이 아닐까요? 오늘 여행은 그런 의미에서 하와이로 출발합니다. 2호선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봉쥬르 하와이’입니다.


합정역 근처 주택가에서는 파라솔이 가득 놓인 이색적인 주택을 하나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봉쥬르 하와이입니다.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닥터스>에 ‘수니하와이’라는 이름의 장소로 등장하기도 했던 곳이죠. 


내부에 들어서면 큰 야자수를 만날 수 있어요. 한글로 표기된 것이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외국 상점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이곳의 베스트 메뉴인‘비비큐콤보’를 주문해봤습니다. 목살스테이크, 감자튀김, 옥수수, 샐러드, 토마토, 오이까지 영양 가득 푸짐한 모습이 인상적이죠? ‘스시피자’는 김, 밥, 새우, 치즈, 옥수수 등을 올려 만든 피자에요. 둘 다 진짜 하와이 느낌 뿜뿜! 했답니다. 

 

‘선셋 비치’라는 이름의 칵테일을 곁들이니 하와이 어느 식당 못지않은 비주얼이 연출됐습니다. 3만원 이상 현금으로 결제하면 음료수가 무료라고 하니, 꼭 기억하셨다가 즐겨보세요! 


봉쥬르 하와이에는 모래사장으로 된 포토존도 있습니다. 해변의 모래가 그리운 분들은 멀리 가지 말고 이곳에서 모래를 느껴보세요. 또 알전구가 형형색색의 빛을 뽐내는 밤의 봉쥬르하와이도 아름답습니다. 낮과 다르게 파티 느낌도 즐길 수 있으니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3

문의: 02-336-5406


2. 이국적인 태국의 맛! ‘살라댕방콕’

이번에는 동남아 태국으로 가볼까요? 핫한 종로 익선동에 자리한 살라댕방콕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음식 맛 또한 태국 현지처럼 느껴지는 곳입니다. 


한옥과 푸르른 열대식물, 라탄 조명과 풀장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방콕의 한 풀빌라 리조트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실제로 가보면 직원들도 모두 유니폼을 갖춰 입고 있어서 여행 온 느낌이 한층 더 강하게 느껴진답니다.

 

저는 태국 전통요리 팟타이를 변형한 ‘쉬림프 팟타이 오믈렛’과 ‘트로피컬 삼단트레이’를 주문해봤는데, 현지에서 먹는 것처럼 향신료 향이 풍부했어요. 특히 트로피컬 삼단트레이는 빠른 속도로 매진되는 메뉴랍니다! 맛보시려면 서둘러 가셔야 해요.


아침 일찍 일어나 여행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방문하면, 진짜 태국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후회하시지 않을 곳이랍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40

문의: 02-764-8215

홈페이지: www.instagram.com/s__bangkok


3. 일본에서 즐기는 술과 안주! ‘개화기요정’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그 nana6120.blog.me)


하와이와 태국을 지나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을 맛보러 가볼까요? 홍대에 위치한 개화기요정은 다양한 일본 술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인근에서 유독 눈에 띄는 목조건물이기에 가게 입구에 서면 일본의 어느 거리로 공간이동을 한 것 같은 기분이 들죠.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그 nana6120.blog.me)


내부는 일본 가옥의 특징인 다다미가 깔린 방과 테이블로 구분되어 있어요. 어느 곳에 자리를 잡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개화기요정은 이자카야로 영업하지만, 문을 여는 오후 5시부터 저녁 7시 사이에는 육회비빔밥, 연어비빔밥, 규동 등 식사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요. 또 매일 50 그릇 한정으로 ‘홍게 한마리 라멘’을 판매합니다. 금, 토, 공휴일에는 8시까지 식사메뉴 주문이 가능하니, 든든하게 밥을 먹고 일본식 술과 안주를 즐겨도 좋겠죠?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for_dreamer)


밝게 빛나는 등불 덕분에 밤의 개화기요정에서는 더욱더 일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가까운 일본이지만,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지인들과 함께 가면 분위기에 한껏 취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22

문의: 02-325-6677


이국적인 음식을 앞에 두고 천천히 즐기는 시간, 그 자체가 힐링이고 휴가이며 여행 아닐까요? 비행기 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하와이, 태국, 일본 모두 느껴보세요! 지금까지 가꿈사 프론티어 12기 최정원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인기 태그

#데이트코스 #주말가족여행 #해외여행 #광화문글판 #보험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