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삐에로쑈핑’ 득템 리스트

본문

2018. 9. 6. 10:00

일본에 ‘돈키호테’가 있다면, 한국에는 ‘삐에로쑈핑’이 있다! 펀앤크레이지(Fun&Crazy) 콘셉트로 모든 물건을 파는 만물상, ‘삐에로쑈핑’이 오픈 11일 만에 누적 방문객 11만 명을 기록했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다녀왔습니다. 드넓은 매장에서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삐에로쑈핑’에서 꼭 사야 할 제품과 쇼핑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은?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은 삼성역 코엑스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식료품을 시작으로 화장품, 의류, 잡화, 해외명품, 주류, 애견용품, 인테리어, 레저용품 등 코너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익히 알려진 대로 일본의 돈키호테와 흡사하지만, 도시락이나 즉석식품까지 판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1호점인 코엑스점에 이어 2호점이 곧 동대문에 문을 연다고 하네요.


#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 아이템 BEST 5 

삐에로쑈핑은 총 2천513㎡(760평)의 규모로, 4만 개 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상품과 특이한 상품을 골라 득템 리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 판매율 1위, 라무네

삐에로쇼핑의 판매율 1위 제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구슬 사이다’라고 불리는 ‘라무네’입니다. 작은 뚜껑 사이로 구슬을 음료에 빠뜨려 먹는 음료수인데요. 맛은 물론 특이한 생김새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일본 여행을 해봤다면 누구나 한 번쯤 먹어봤을 만큼 친숙한 제품이기도 하죠. 삐에로쑈핑 직원이 추천하는 1순위 제품! 일반 편의점보다 1천원 저렴한 가격에 라무네를 맛보세요. 

위치 : 지하 2층 음료코너

가격 : 1,480원

 

2. 미니미 아사히 맥주

직원이 추천하는 판매율 2위의 제품은 바로 아사히 맥주 미니 사이즈입니다. 일반 맥주의 1/3 정도인 135ml, 종이컵 한 잔도 되지 않는 용량인데요. 손에 꼭 들어오는 크기에 작고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 간다고 하네요. 8캔에 만원도 채 되지 않으니 친구들과 나눠 가져도 좋겠죠?

위치 : 지하 2층 음료코너

가격 : 1,250원/1캔,  9,980원/1팩(8캔)

 

3. 곤약 젤리, 코로로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인 곤약젤리는 일본 여행객들이 꼭 사오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삐에로쑈핑에서는 편의점보다 약 300~500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 키위맛 곤약젤리, 망고/딸기맛 코로로를 다양하게 맛보세요!

위치 : 지하 2층 과자코너

가격 : 곤약젤리 2,680원, 코로로 2,280원


4. 퓨어 스마일 마스크팩

‘퓨어 스마일’은 마스크 팩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고양이, 에도, 호러 시리즈 등 총 24가지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마스크팩이랍니다. 하얀색 마스크 팩에 질렸다면 이 마스크 팩을 구매해 보세요!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팩을 하는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위치 : 지하 1층 화장품코너

가격 : 3,500원


5. 유니크한 립밤

건조한 입술을 예방하기 위해 바르는 립밤은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제품인데요. 삐에로쑈핑에서 츄파춥스, 코카콜라, 환타 등 다양한 향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막대 사탕과 똑같이 생긴 립밤도 볼 수 있었어요! 향과 생김새가 진짜 음료나 사탕과 비슷하다 보니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답니다. 선물하기에도 부담 없을 것 같네요.

위치 : 지하 1층 화장품 코너

가격 : 4,900원~8,900원대 


# 삐에로쑈핑을 즐기는 꿀팁

너무 넓은 규모에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 어디부터 어떻게 봐야 할지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삐에로쑈핑을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1. 삐에로쑈핑 보물지도 챙기기

어디에 무슨 물건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 카운터 옆 삐에로쑈핑의 보물지도를 참고하세요. 위치뿐 아니라 판매하는 물건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2. 삐에로 스트릿 푸드 즐기기 

긴 쇼핑에 지쳤다면 매장 입구에 마련된 푸드코트를 이용해 보세요. 3,000~5,000원 사이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쇼핑 시작 전, 든든히 배를 채워도 좋겠죠?


보물찾기 하듯 신기한 물건을 찾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삐에로쑈핑. 어떠셨나요? 이곳에는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일본 음식, 신기한 물건들이 많아 센스 있는 선물을 구매하기에도 좋은데요. 꼭 무언가를 사지 않더라도 아이쇼핑만으로 충분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삐에로쑈핑에서 재미있는 물건을 득템하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가꿈사 프론티어 13기 권지영, 신여진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