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4월 마지막주 프로야구 중계채널 (4.24~4.29)

본문

2012. 4. 24. 17:09

|프로야구 중계채널|

지난 주에 2012년 4,5월 잠실야구장 경기일정 & 목동야구장 경기일정 정보를 포스팅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지켜봐주셨습니다. (현재 블로그 조회수 1위) 이렇게까지 인기 있을줄 몰랐는데 너무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프로야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그런데 아쉽게도 많은 분들이 직접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 듯 해요. 주변에 야구장 가고 싶은데 시간 때문에 갈 수가 없다며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하긴, 보통 저녁 6시에 퇴근하고 야구장을 찾는다는것은 왠만한 노력이 아니고서는 힘든 경우가 많죠. 주말에야 가족 나들이겸 데이트겸 방문해서 야구를 즐기지만 평일에는 중계 방송을 통해 TV나 스마트폰, DMB로 야구를 즐기는 것도 프로야구를 즐기는 또하나의 방법이 되겠죠?

그!래!서! 야구장을 찾을 수 없는 슬픈 영혼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야구 중계채널!


4월 24일부터 4월 29일까지의 야구 경기시간과 중계채널 확인하시고 재미있게 야구경기 즐겨보세요.


프로야구 중계로 만족하지 않고 직접 야구장에 가서 보고 싶은 분들은 야구장 위치와 관람료도 궁금한 부분 중 하나일텐데요. 각 구단의 경기일정은 물론 입장료와 좌석 위치, 약도까지 한번에 볼 수 있도록 각 구단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걸어두니, 필요한 분들은 각 구단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 얻어가도록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