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설에 볼만한 설날영화 무엇이 있을까요?

본문

2013. 2. 8. 14:40

|설날추천영화|

 

민족 대 명절 설날 연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은 단순히 명절이라고 해서 집에서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밖으로 나가 여가를 즐기곤 합니다. 가장 흔하게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여가로는 영화를 꼽을 수 있는데요. 설날에 볼 만한 추천 영화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재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를린'과 이환경 감독의 영화 '7번방의 선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베를린과 7번방의 선물 외에도 가족끼리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고 있으니 가족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설날에 영화 한편 어떨까요?

 


 

가족끼리 설날에 볼만한 영화가 어떤게 있을까요?

 

 

베를린

액션, 드라마 / 120분 / 류승완 감독 / 15세 이상 관람가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그곳에 상주하는 국정원 요원과 비밀요원의 국제적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

연기파 배우 하정우와 한석규, 류승범 그리고 미모의 여배우 전지현까지 스토리부터 배우들의 연기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는 베를린! 1000만 관객을 기대하는 2013년의 기대작인만큼 가족끼리 볼만한 영화입니다.

 

 

7번방의 선물

코미디 / 127분 / 이환경 감독 / 15세 이상 관람가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인 7번방에 이상한 놈이 들어왔다! 그는 바로 6살 지능의 딸 바보 용구!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방 패밀리에게 떨어진 미션은 용구의 딸 예승이를 외부인 절대 출입 금지인 교도소에 반입 하는 것!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사상 초유의 합동작전

흥행의 아이콘 류승룡의 연기변신에 주목할만한 영화입니다. 베를린에 이어 1000만 관객을 기대하고 있는 한국영화인데요, 유쾌한 이야기로 그려져 있어 설날에 가족끼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몬스터주식회사 3D

코미디, 애니메이션 / 92분 / 피드닥터 감독 / 전체 관람가

 

어두운 밤이 오면, 아이들의 벽장 너머 그들이 나타난다! 3D로 돌아온 최강 몬스터 콤비. 매일 밤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인간세계로 통하는 벽장 문을 열던 설리와 마이크가 실수로 벽장문을 덜 닫게 되어 인간아이 부가 몬스터 세계에 침입하게 되어 몬스터 주식회사가 발칵 뒤집히고 마는데.. 1등사원에서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쫒겨날 위기에 처한 설리와 마이크는 부를 인간세례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설날에 볼만한 영화입니다. 큰 사랑을 받았던 몬스터주식회사가 3D영화로 재 개봉하게 되어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다이하드; 굿데이 투 다이

액션,범죄,스릴러 / 96분 / 존 무어 감독 / 15세 이상 관람가

 

미국 전체를 누비며 우연찮게 테러를 진압해온 뉴욕 경찰 존 맥클레인. 하나뿐인 아들 잭이 러시아에서 사건에 휘말렸다는 소식을 듣고 난생 처음 해외로 날아가게 된다. 잭을 만나러 가던 중 폭탄테러가 발생하게 되고, 존과 맥클레인은 테러리스트와 맞서게 되는데...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액션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비스트

드라마, 판타지 / 93분 / 벤 제틀린 감독 / 12세 이상 관람가

 

세계의 끝자락,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욕조섬은 남극의 빙하가 녹아 땅이 물에 잠기는 것을 막기 위해 쌓아 놓은 제방 밖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 살고 있는 어린소녀 허쉬파피는 아버지와 마을사람들과 함께 자연적인 삶을 추구하며 살고 있는데 섬에서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 오록스가 깨어난다는 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칸 영화제 황금 카메라상, 선 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수상작 비스트는 전세계가 극찬한 진한 감동의 휴먼드라마라고 합니다. 작은 소녀가 들려주는 자연의 소중함과 엄청난 힘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눈의여왕

애니메이션,모험 / 80분 / 블라드 바르베, 막심 스베시니코프 감독 / 전체 관람가

 

눈의 여왕의 저주로 꽁꽁 얼어버린 세상. 눈의 여왕은 자신을 물리칠 유일한 무기인 마법거울을 가진 겔다와 카이 남매를 두려워한 나머지 카이를 얼음 궁전에 가두어버린다. 젤다는 눈의 여왕으로부터 남동생을 구하기 위해 트롤이 합류한 아이스원정대와 함께 기상천외하고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하는데...

국민여동생 박보영과 이수근, 연기파 배우 장광의 더빙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애니메이션부터 코미디, 액션까지 다양한 영화가 개봉하였네요. 짧은 연휴이지만 설날에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며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설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