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광화문글판

본문 제목

따뜻한 광화문글판 봄편 소식! 광화문글판 찐팬 테스트까지?!

본문

2024. 3. 19. 17:00

#광화문글판 #광글 #광화문글판봄편

여러분은 광화문글판을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얼마나 좋아하시나요? 혹시 OOO을 알 만큼😆?!

 

‘내가 진짜 광화문글판 찐팬이다!’ 자부하신다면, 엊그저께 새로이 단장한 광화문글판 봄편 소식부터 광화문글판 찐팬 감별법까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광화문글판 #광글 #김선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광화문글판이 지난 월요일, 봄편 문안을 선보였습니다. 겨우내 기다렸던 만큼 더욱 반가운 소식인데요.

 

이번 문안은 김선우 시인의 작품 <내 몸속에 잠든 이 누구신가>에서 옮겨왔습니다. 줄기 끝에서 꽃이 피어나듯, 오랜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 모습을 지켜보며 진심을 담아 응원과 축하를 전하는 모습을 시적으로 표현했어요. 

 

이번 봄편에는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이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어때요, 싹이 돋아난 화분을 꼬옥 안고 있는 꼬마의 모습에서 그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3월 #학교 #입학 #이사 #승진 #취업 #봄

3월은 시작의 계절이죠. 입학, 진학, 결혼, 취업, 이사 등 변화가 많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올봄, 주변에 특별한 결실을 맞이한 분이 있다면 광화문글판으로 안부 인사를 전해봐도 좋겠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과연 광화문글판 찐팬인지 감별해 볼까요?

 

#광화문글판 #광글 #광화문글판인스타 #인스타그램

# 첫 번째 관문은 광화문글판 인스타그램 팔로잉 여부입니다!

 

광화문글판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광화문글판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기도 하고 따뜻한 광화문글판 소식을 전하기도 하는 광화문글판 인스타그램! ‘찐팬’ 인증의 첫걸음으로 인스타 팔로우 만한 게 없죠! 당신은 ‘광화문글판’ 계정을 팔로우 하고 계신가요? 

 

#광화문글판 #광글 #광글인스타

광화문글판 인스타그램에서는 새로 걸린 광화문글판 소식은 물론, 글판과 관련된 감성 콘텐츠와 사진을 만날 수 있어요. 광화문글판과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죠. 

 

어떤 이야기가 오가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서 팔로우 해봐요!

광화문글판 공식 인스타그램 방문하기

 

 

# 두 번째는 간단한 단답형 퀴즈입니다.

 

“광화문글판은 봄에는 대학생 OOO 공모전을 열고, 가을에는 OOO 공모전을 연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문제를 보자마자 알아챘다고요? 그렇다면 당신은 글판 찐팬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광화문글판 #광글 #대학생에세이공모전 #공모전

정답은 바로~! ‘에세이’와 ‘디자인’ 이죠. (너무 쉬웠나요?)

 

광화문글판은 광화문글판의 가치를 공유하고 젊은 세대와 보다 소통하는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매년 봄, 가을마다 대학생 공모전을 열고 있어요. 

 

봄편과 함께 진행하는 것은 에세이 공모전! 올봄에도 문안의 주제에서 가져온 ‘응원’과 ‘격려’를 키워드로 에세이 공모전 작품 응모를 받고 있습니다. 대상을 입상하면 300만 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고, 게다가 이듬해 봄편 광화문글판 문안 선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광화문글판 찐팬이라면 혹할 수밖에 없는 조건이죠!

 

제출 기한이 3월 말까지니까 도전할 시간은 아직 충분합니다! 글쓰기에 관심 있는 대학생인가요? 지금 바로 서랍 속 깊숙히 숨겨둔 글쓰기 노트를 꺼내 보세요!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 내용 확인하기

 

 

#글쓰기 #공모전

# 마지막 세번째. 광화문글판 문안 공모에 응모해 본 적 있나요?

 

누구나 광화문글판에 들어갈 문안을 응모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1년 내내 진행되는광화문글판 문안 공모에는 시민, 학생 누구나 개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어요. 문안이 당선되지 않아도 가작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 있고, 직접 창작한 문안이 당선되어 게시되는 경우에는 무려 100만 원의 상금을 드려요!

 

아직 응모 경험이 없다면 지금이 바로 그 기회입니다! 지금은 올해 6월에 걸릴 여름편 문안을 공모 중인데요. 혹시 아나요? 내가 응모한 문안이 광화문광장 앞에 걸리게 될지도요!

광화문글판 응모하러 가기

 

 

늘 시민들의 삶 속에서 희로애락을 함께 하고픈 광화문글판. 교보생명 광화문글판은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마음 한 켠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도심 속 쉼표 하나가 되겠습니다. 

 

당신의 인생 한 문장이 모두의 인생 한 문장이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인생 한 문장, 광화문글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