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가꿈사 최고 인기 글 TOP 5

본문

2013. 8. 6. 17:55

ㅣ가꿈사 최고 인기 글ㅣ


지난 2012년 4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꿈사는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많은 분과 함께 나누는 소통의 창구가 되고자 첫 발걸음을 뗐답니다. 그렇게 묵묵히, 또 열심히 걸어온 결과, 어느덧 우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100만명을 넘어섰네요. 지금까지 방문해주신 한 분 한 분께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여러분들께서 가장 큰 관심을 보내 주셨던 글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알아볼까 해요. 가장 많은 클릭을 받았던 글, TOP5를 선정해 보았답니다. 함께 알아보기로 해요.


 

 

 TOP 1 : 올바른 화상 응급 처치 방법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글은 '올바른 화상 응급 처치 방법'에 관한 내용이었네요. 글에도 나오는 내용처럼, 우리나라에서 응급실을 찾게 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화상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가장 많은 클릭 수를 기록하게 되었어요. 화상의 부상 정도에 따른 구분(1~4도), 그에 따른 증상과 대처법, 그리고 피해야 할 잘못 알려진 민간요법에 관한 글이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가장 많은 분께서 찾은 정보인 만큼, 못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한 번씩 확인해 두시는 것도 좋을 듯싶어요.


→  「올바른 화상 응급 처치 방법」 바로 가기



 TOP 2 : 바른 자세를 위한 골반 교정 운동



두 번째로 많이 찾아보신 정보는 '바른 자세를 위한 골반 교정 운동'이었어요. 최근에는 온종일 앉아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시다 보니 골반을 비롯해 척추가 틀어질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직장인 분들이 많이 검색을 하신 것 같아요. 이 글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바른 자세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답니다. 앉아서 일하시는 시간이 긴 분들은 물론이고, 현대인이라면 누구라도 이 글에 나온 운동법을 배워두어야 할 것 같아요. 매일 조금씩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이 간단한 운동을 따라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바른 자세를 위한 골반 교정 운동」 바로 가기



 TOP 3 : [광화문문화지도] 삼청동 부엉이 박물관



광화문문화지도에서 가장 댓글이 많이 달렸던 ‘삼청동 부엉이 박물관’ 글이 3위를 차지했네요! 짝짝짝! 프론티어 기자단이 부엉이 박물관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모습을 소개했고, 이 박물관을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계시는 배명희 관장님과의 인터뷰도 담겨 있어 많은 도움과 정보를 주었던 글이라 생각되네요. 삼청동을 방문할 일이 있으시거나, 부엉이 박물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다시 한 번 글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서울에 살고있는 부엉이를 만나보자, 삼청동 부엉이 박물관」 바로 가기



 TOP 4 :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만들기



네 번째로 많이 검색된 글은 바로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만들기'입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뿐만 아니라, 사실 다이어트는 1년 365일 우리가 모두 관심이 있는 주제기도 하죠. 위의 글들처럼, 이 글 역시 시기를 떠나서 언제 보더라도 도움이 될 만한 글이 되겠네요. 이 글에서는 맑은 토마토 수프 만드는 방법과 시저 샐러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많이들 하는 이야기처럼, 단순히 굶기만 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몸에 해롭답니다. 다이어트도 하고, 몸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한 글이었어요.


→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만들기」 바로 가기



 TOP 5 : [광화문문화지도] 정독 도서관



광화문문화지도에서 두 번째로 많이 검색된 글이자, 가꿈사 블로그에서 5번째로 많이 읽으신 글은 '정독 도서관'을 소개한 글이었어요. 찾아가는 과정 및 도서관 내부 구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아시는 분들도 많았겠지만, 정독도서관이란 이름이 다소 생소하셨던 분들도 새로운 곳을알게 된 기쁨을 느끼셨다고 해요.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경이 대단히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책을 읽으러 가도 좋고, 가족 혹은 연인과의 외출을 위해서도, 전경을 바라보며 힐링을 받기 위해서도 좋은 장소죠. 아직 가 본 적이 없는 분들께는 방문을 다시 한 번 추천해 드려요.


→  「프론티어 기자단이 찾아간 서울시의 책 읽음 터, 정독도서관」 바로 가기

 

지금까지 100만 명의 방문자가 다녀가실 수 있었던 것에, 가장 큰 역할을 했던 글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사실 언제 보더라도 정말 도움이 되고 유용한 글들이 대부분 높은 순위를 기록했답니다. 위의 TOP5 외에도 북악스카이웨이, 동북아 대장정 면접 노하우, 고객보장대상 수상자 인터뷰 등 다양한 글들이 사랑을 받았고요!

다시 한 번 더 그동안 가꿈사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유용하고 재밌는 콘텐츠들로 찾아뵙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