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부부의날&성년의날"이벤트

본문

2012. 5. 30. 22:39

|당첨자 발표|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에서 진행했던 "부부의 날 & 성년의 날"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13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 앞서 잠시, 교보생명 공식블로그의 명칭 <가족,꿈,사랑>이 정해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씀드릴께요. 블로그를 기획 당시에 많은 분들께서 블로그 명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주셨답니다. (블로그 명칭 선정을 위한 사내 공모전을 열기도 했었죠) 여러 세련되고 톡톡 튀는 명칭이 거론되었는데 결국 선정된 것은 현재의 명칭인 <가족,꿈,사랑>이었답니다. 일부에서는 공익적이다(?!) 라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지만, 교보생명에서 가장 큰 가치로 여기고 있는 '가족'과 '꿈',그리고 '사랑'에 대해, 블로그에서 여러분과 소통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명칭이랍니다. 


가족,꿈,사랑은 교보생명의 장기 프로젝트의 명칭으로 2008년 교보생명 50주년 엠블럼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이렇듯 가족과 꿈, 사랑을 이야기하고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하는 저희 교보생명 공식블로그에서 진행했던 "부부의 날& 성년의 날" 이벤트 또한 이러한 의지를 담고 있답니다.

가정의 달 5월, 부부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공식적인 날인 '부부의 날', 그리고 꿈을 펼쳐나갈 성년으로서의 첫걸음을 축하받을 수 있는 '성년의 날'이 함께 기념된 2012년 5월 21일!

이 날은 가족,꿈,사랑이 모두 축하받을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음, 어찌보면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스러운 날이 아니었을까 해요:D 그래서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에서는 이 날을 그저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에게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가 기획이 되었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자신의 SNS에도 노출이 되어 내 배우자, 내 친구, 내 가족들에게도 함께 메시지가 전달이 되도록 진행이 된 것이죠. (혹시 가족들과 SNS 이웃을 맺지 않으신 건 아니겠지요?) 



 "부부의 날 & 성년의 날" 이벤트 참여 SNS 분석

다양한 SNS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메시지를 전달해주셨어요!


"사랑과 꿈의 메신저,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댓글을 하나하나 읽다보니, 소중하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덕분에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으로 봄날 꽃바람같은 따듯하고 향기로운 기운이 물~씬 전달되었습니다. :D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께 여러분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메시지를 전한 분도, 받은 분도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면, 이번 메신저로의 역할은 Mission Complete!!



자, 그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두구두구두구!!!!


부부의 날 이벤트 당첨자 

1. 불혹의 아내에게 감사함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한 이호철 님

 

2. 딸을 질투하게끔 만드는 찰떡궁합 부모님의 사랑을 응원하신 소달님



성년의 날 이벤트 당첨자

1. 따님 지수양이 날개를 펼치고 날 수 있는 성년이 됨을 축하하신 이유리님


2. 힘든 청춘을 보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동생 훈군을 염려하며 청춘을 만끽하길 바란 박은미님



참여상



1. 부부의 날 당첨자께는 외식상품권을, 성년의 날 당첨자께는 교보문고 드림카드를 보내드립니다.

2. 참여상 당첨자께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3. 당첨 확인 후 6월 5일까지 참여자 명과 전화번호를 <kyoboblog@daum.net>로 보내주세요.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아쉽게 당첨이 되지 못한 분들께서도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