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로 특별한 추억을!

본문

2013. 12. 20. 18:55

ㅣ신촌 크리스마스 마켓ㅣ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 만들고 싶으세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 혹은 가족과 친구와 뭔가 이색적이면서도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즐길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하려 해요.

유럽에는 전통적으로 크리스마스 축제나 마켓 등이 있는 곳이 많은데요. 유럽의 문화가 많이 익숙해진 요즘 우리나라에도 크리스마스 축제가 하나쯤 있으면 좋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이란?

11월 중순이 지나면 크리스마스 마켓이 처음 시작된 독일을 비롯하여 스위스,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 대부분의 유럽에서는 3~4주에 걸쳐 크고 작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축제 기간에는 시청 앞이나 광장, 성당 주변에서 시장이 문을 여는데 각종 먹거리와 수공예품, 장신구와 미술품 등을 판매하는 유럽 특유의 전통 시장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013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

 

 

올해에는 오는 12월 21일부터 28일까지 연세대 정문 앞 굴다리에서 신촌전철역에 이르는 연세로 구간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가 진행됩니다.

44개의 판매부스가 설치될 마켓존에서는 트리와 케이크, 장난감, 양초, 도서, 초상화, 동유럽 그림엽서와 수제 인형 등 다양한 선물용품까지 구매할 수 있답니다.

또한 최대 7m 높이에 이르는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트리가 불을 밝히는 트리존을 만날 수 있으며, 인디밴드 공연, 힙합댄스 공연, 연세대 동아리연합회 공연, 아마추어 재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볼거리


1. 다양한 마켓행사 

 

마켓 일정 및 장소 

2013.12.21(토) ~ 29(일) PM 3:00 ~ 9:00

신촌 연세로 (신촌역 3번출구 ~ 창천교회) 하단 공간구성 참조

판매 아이템

크리스마스 마켓은 총 5개동으로 운영

A : 외국인 프리마켓 & 디자인제품

B : 북마켓 & 캘리그라피 & 카드, 다이어리

C : 커피 & 와인, 화가팀(캐리커쳐)

D : 브랜드

E : 크리스마스용품, 향초, 토이, 선물

 

2.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

 

무한도전에 출연 이후 대세로 떠오른 장미여관! 12월 21일 오후 5시, 메인무대 앞에서 개장식과 함께 장미여관의 축하무대가 있을 예정이랍니다.  


3. 신촌 DJ 9 한겨울 9일간의 뜨거운 릴레이 클럽 파티  

 

 

한겨울, 9일간의 뜨거운 릴레이 클럽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이 곳!  신촌 한복판 메인부대에서 매일 저녁 7시부터 한시간씩 진행됩니다.  


4. 유명 작가님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23일에는 유명 작가님들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와 팬 사인회! 평소 좋아하는 작가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있으시다면 놓치지 마세요!

크리스마스트리가 불을 밝히고, 캐롤이 울려 퍼지는 신촌 연세로! 올해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만들어질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