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보생명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 인문학선물 이벤트 실시

본문

2014. 1. 3. 14:10

 

 

“어! 난 워렌 버핏 스타일이네”

 


교보생명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 인문학선물 이벤트 실시

내 스타일도 알고 '인문학 콘텐츠' 추천도 받고 

 

 

“당신은 ‘워렌 버핏’ 스타일입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콘텐츠는 ‘철학자의 편지’입니다. 유명 철학자에게 올바른 판단을 하는 법을 편지로 상담해 보세요.”  

교보생명이 고객들에게 문학, 역사, 철학 등 ‘인문학 콘텐츠’를 선물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지난 10월 문을 연 온라인 인문학 서비스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이하 ‘광화문 읽거느’)에서 맞춤형 인문학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1월 12일까지 실시합니다.  

재미있는 인문학 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링컨, 스티브 잡스, 유재석, 세종대왕 등 자신과 매칭되는 유명인사를 알아보고, 어떤 스타일의 인문학이 자신에게 맞는지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상품권과 인문학 콘텐츠 자유이용 포인트 지급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생명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인문학’을 쉽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최근 인문학이 각광받고 있지만 다가가기 쉽지 않은 게 사실”이라며 “‘광화문 읽거느’를 산책하듯 인문학을 맛보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광화문 읽거느’는 2천여 권의 책을 볼 수 있는 ‘e북 도서관’과 명사가 추천한 책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돌려 보는 ‘북크로싱’ 등 다양한 인문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종의 디지털 문화 놀이터입니다.   

한편 교보생명의 ‘광화문 읽거느’는 고객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인문학을 쉽고 재밌게 만날 수 있게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2013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