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2014 고객보장대상 시상식 현장 속으로!

본문

2014. 3. 29. 14:01

ㅣ고객보장대상ㅣ

 


안녕하세요, 가·꿈·사 와이프로거 딸하나아들둘입니다. ^^

 

2014년 3월 21일 금요일 일산 KINTEX 제2전시장 9홀에서 작년보다 두 달이나 앞선 고객보장대상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작년 한 해 동안 고객 한 분 한 분들을 위해 고군분투해주신 교보생명의 FP님들을 위한 작은 보답과 격려의 자리이자 영광의 수상식에 제가 직접 참관하고 왔답니다.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많은 FP 여러분들의 마음과 사랑이 담긴 뜻 깊은 자리였는데요, 지금부터 그 영광의 자리에서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교보생명 고객보장대상은 다른 보험사의 시상식과 달리 우수한 실적을 낸 설계사뿐만 아니라 고객을 잘 챙긴 재무설계사에게도 상을 수여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상식의 명칭도 '고객보장대상'이라고 한답니다.

 

 

 

 

오늘의 주인공 재무설계사분들을 위해 깔린 레드카펫, 보이시죠? 교보생명 임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당당하게 걸음을 옮기시는 설계사분들이 멋있어 보이시더라구요!

 

 

 

 

본 행사 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설계사분들이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

 

 

 

 


이날 영광스런 시상식의 사회는 훈남 아나운서 오상진 님과 교보생명 사내 아나운서 이가은 님이 맡으셨는데요, 긴 시간 동안 진행하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으셨다지요. ^^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시상식이 정말 인상 깊고 멋졌답니다.

 

 

 

 


그렇게 화려한 시작과 함께 컨설턴트님들의 축하 영상을 시청하고 본격적인 시상에 들어갔는데요, 이날 시상식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스케일은 여느 시상식 못지않은 화려함을 자랑했답니다. 이날 자리에 함께하신 1,000여 명의 FP님들께도 참 가슴 뿌듯한 날이었을 듯했어요.

  

FP본부장님 7분과 각 채널별 사업부장님 등 아홉 분의 수여로 다이렉트사업부 일반부문부터 시상이 이루어졌답니다. 한 분, 한 분 악수를 하고 트로피 수여까지 수상자분들의 사진을 함께 하며 시상식이 이어졌었어요.

 

1년 동안 힘든 일도 많으셨겠지만, 이 순간만큼은 그런 노고를 격려 받고, 보답 받는 뜻 깊은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


GFP 사업부 일반부문 시상에 이어 FP채널 본상, 신인상의 시상이 그룹별로 이어졌어요.

 

중간중간 축하공연도 이어지면서 시상식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는데요, 군무군단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무대가 있은 후에 다음 시상이 이어졌답니다.

 

 

 

다솜이상과 1년, 2년, 3년 연속 실천상의 시상이었는데요, 다솜이상은 컨설턴트 중 사회공헌에 앞장서신 분께 드리는 상이에요. 올해 상을 받으신 분은 매주 병원 노인복지센터와 지체부자유자센터 봉사를 다니시면서 성과도 높으신 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W 연속 실천상은 1년 동안 한 주도 빠뜨리지 않고 고객님들의 재무를 책임져주신 대단한 분들이라고 해요. 3W 연속 실천상은 자그마치 676주, 13년간 매주 3명 이상의 가입자를 배출하신 정말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분들이었는데요, 무려 네 분이나 계시다니 놀라운 마음에 저도 열심히 박수를 보내드렸답니다~! ^^


이어서 보장유지 퍼펙트상과 우수FP 확보상, 교보사랑 골드그룹 시상, FP채널 본상 그룹 시상도 이어졌어요.

 

어느덧 시상식도 막바지를 향해갔는데요, FP본부 챔피언상과 다이렉트사업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본격적인 시상이 이어졌답니다.

 

    
 

 

 

본상을 수상하시는 수상자분들의 화려한 드레스도 정말 멋졌는데요, 수상의 영광을 안고 있는 기쁨의 시간 이렇게 아름다운 드레스 까지 차려 입고 등장하시는 모든 분들의 얼굴에서 행복이 흘러 넘치는 듯했어요.

 

 

 


컨설턴트 드림메이커분들의 인트로 영상을 보고 난 후 FP채널 본상의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만을 남겨두었는데요, 올해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작년에 이어 강순이 FP수석명예전무님으로 8번째 대상의 영광을 안으셨답니다.

 

 

 


이렇게 고객보장대상의 1부 순서가 마감되고, 2부에서는 본상을 수상하신 FP님 네 분의 케이크 커팅과 축배 제의를 시작으로 만찬이 이어졌답니다.

 

 

식사가 끝나고 교보생명 FP합창단의 공연과 명예임원 인증패 수여식, 신창재 대표이사님의 축하 연설도 이어졌어요.

 


  
    

공식행사의 2부 순서는 이렇게 막을 내렸는데요, 화려한 무대와 웅장한 시상식에 참관해 FP분들의 그간의 노력과 수고에 박수와 격려를 함께 나누고 왔던 기분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이어지는 3부 축하행사의 MC는 개그콘서트의 정여사로 유명한 개그맨 정태호 씨였어요.

 


 

 

울랄라세션, 2AM 등 유명 가수들이 FP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무대 밖의 행사장도 이렇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수상자들의 기념촬영을 위한 배려 깊은 자리였답니다.

 

멋진 꽃장식과 화려한 고객보장대상 얼음장식, 고객보장대상의 트로피와 왕관도 이렇게 함께 전시되어 있었어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
이 세상에서 참다운 행복은 남에게서 받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남에게 주는 것이라는 교보인들의 마음을 다시금 느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2014 고객보장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모든 FP 여러분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