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본문

2012. 6. 20. 18:06

| 이벤트 |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개설 72일, 여러분의 소중한 발걸음 하나하나가 모여 어느덧 10만명의 방문자 분들께서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을 다녀가 주셨습니다. >ㅁ<!!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10만명을 기념하여, 여러분께 보답 드리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이벤트를 통해 보답을 드려야 할지 고민하던 중, 블로그 운영 담당, 교보생명 홍보팀 김동규과장의 아이디어가 번뜩!

 

 그래! 한분, 한분 소중한 발걸음이 모여 10만명이 된 것처럼
동전 한 닢, 한 닢 모아 10만원을 만들 수 있는 저금통을 드리자!

 

티끌 모아 태산의 위력!

지난 13일 금융기관 공동으로 5월 한 달간 ‘범국민 동전교환운동’을 실시한 결과, 장롱 속 동전 400억 원(2억8,500만개)이 은행권으로 교환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동전을 발행하지 않아도 되어 가치로는 51억을 창출했다고 하니, 장롱 속 잠자고 있는 동전의 위력은 어마어마하죠?

티끌 모아 태산, 1명 모여 10만명이 되는 것처럼, 동전 한 닢 모여 10만원을 모아 주머니 경제도, 나라 경제도 함께 살릴 수 있답니다.

 

10만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동전 하나씩 하나씩 저금통에 저금해 어느 날 갑자기 뜯어보면 계탄 기분이지 않을까요? 한푼 두 푼 모아 생긴 10만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해보아요. 4인가족이 고기뷔페에서 잔뜩 먹어도 10만원이면 충분해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아요.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아요. 오늘은 내가 쏜다! 친한 친구들을 위한 영화 선물 어때요? 영화도 보고 팝콘도 먹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돈독히 해봐요.

연인과 놀이동산 데이트를 해보아요. 연인과 스릴만점 놀이기구를 즐겨보아요! 오싹한 공포 체험도 하면 더위도 싹! 사라질 거예요.

저금통에 한푼 두 푼 모은 돈으로 봉사활동은 어떨까요? 나보다 어려운 사람 또는 봉사단체를 위해 후원을 해보아요. 마음은 더욱 더 푸짐해 질 거예요.

10만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요. 한푼 두 푼 모아 10만원 만들기!!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 보아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 EVENT

 

▶ 기간 : 2012년 6월 20일 ~ 29일

▶ 당첨자 발표 : 2012년 7월 3일 (블로그 게시글)

▶ 참여 방법 : 본 게시글 하단 댓글로 저금통에 모은 10만원으로 하고 싶은 일을 적어주세요.

▶ 경품 
  동전 모으는 재미도 쏠쏠~ 인테리어 효과도 굿!
  동전 먹는 강아지 저금통 or 동전 훔치는 고양이 저금통 (50명, 랜덤발송)

▶ 보너스 상품 :  교보문고 드림카드 10만원 상당
  해쉬태그 #kyoboevent를 사용하여 트위터로 본 이벤트 소문을 내주신 한 분을 선발하여 10만원 상당 교보문고
 드림카드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ex) #kyoboevent 친구들아~ 교보생명 블로그에서 저금통을 준대!! 어서 참여하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