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본문

2012. 7. 4. 17:16

| 당첨자 발표 |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가 종료 되었습니다. " 티끌 모아 10만! 티끌 모아 태산! " 이라는 주제로 저금통에 10만원을 모은다면 어떤 일이 하고 싶은지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받았는데요, 열흘 동안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일들을 적어주셨어요. 정성스런 댓글, 재미있는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니 모두다 선정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하지만! 50명을 선정해야 된다는 역사적(?)사명 탓에 고민 고민 하다 발표가 하루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열흘 동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티끌 모아 10만! 티끌 모아 태산! " 이벤트 뒷 이야기

 

총 190개의 참여 댓글이 달렸는데요, 각기 다른 연령대, 성별의 참여인 만큼 정말 다양한 의견이 많이 나왔어요.

동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동전 먹는 강아지 저금통 또는 동전 훔치는 고양이 저금통 받으실 50분을 발표하기 전에 이벤트 참여 댓글을 통해 10만원을 모아 하고 싶은 일들은 어떤 게 있는지 살펴보아요.

 

1위 부모님을 위해 사용할래요♥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10만원이라는 금액을 부모님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하셨어요. 부모님의 오래된 물품을 바꿔주고 싶다는 분들도 많이 보였고요, 부모님께 용돈으로 드린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사 드린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부모님을 위한 마음이 너무 따뜻한 우리 방문자 분들이어요♥

한가지 특이한 점이 있다면 부모님을 위한다는 분들 중 아버지를 위해 사용한다는 분들에 비해 어머니를 위해 사용한다는 분이 세배 가량 많았어요. 밖에서 고생하시는 아버지께도 감사 드리지만 가족을 위해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어머니께 뜻 깊은 선물을 해드리고 싶다 하셨어요.

    

 

2위 가족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가족과 오붓하게 외식을 하고 싶다,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을 떠나고 싶다, 가족을 위한 요리를 만들어 주고 싶다 등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항상 함께 있어서 그 소중함을 잊고 살기 쉬운 나의 가족. 오늘은 가족들에게 따뜻한 메시지 한마디씩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3위 내가 최고! 오늘은 나를 위해 사용할래요♥

월급을 타면 부모님 용돈 드리느라, 가족들 선물 사느라, 친구들에게 한턱 쏘느라 바쁜 우리들! 이번엔 나 자신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분들도 몇 분 있었어요. 평소 갖고 싶던 물건을 사겠다는 분들, 아무 생각 없이 10만원어치 군것질을 하고 싶다는 분 등 꽁돈 생긴 기분으로 자기 자신에게 사용하고 싶다 하네요.

 

 

4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사용할래요♥

10만원으로 그대의 사랑에 보답할게요. 군대 간 남자친구를 위해 성실히 기다려주는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하고 싶다는 분과 곧 출산을 앞둔 아내 분께 출산선물을 하고 싶다는 분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사용한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 마음 변치 말고 오래오래 예쁜 사랑 하셨으면 좋겠어요.

 

 

5위 나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부할래요♥

저금통에 조금씩 모은 동전들을 한번에 세보면 왠지 정말 꽁돈 생긴 기분일 것 같아요. 예상치 못한 돈인 만큼 계획된 씀씀이 보단 남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따뜻한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적은 돈이든 큰 돈이든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마음이 따뜻해 질것 같네요.

 

 

기타 댓글들

댓글의 대부분이 부모, 형제, 자녀 등 가족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댓글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댓글들이 많았어요.

회사에서 보살피고 있는 고양이들을 위해 간식을 사주고 싶다는 siviho님, 평소 소홀히 하고 있는 건강을 챙기기 위해 건강검진을 받고 싶다는 멍멍님, 10만원으로 무엇을 할지 꼼꼼히 리스트를 작성해주신 서수연님 등. 다양한 분들의 댓글을 보면서 적은 액수의 동전 하나하나도 모이면 뜻 깊게 사용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되는 의미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티끌 모아 10만! 티끌 모아 태산! " 이벤트 당첨자 발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요, 이벤트 당첨자 51분께서는 당첨 확인 후
7월 13일까지 성함연락처, 주소를 <
kyoboblog@daum.net > 로 보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