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보생명 방카슈랑스본부와 방카슈랑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아요!

본문

2014. 11. 3. 16:07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의 가족 여러분~! 프론티어 기자단 이태형입니다. 최근 환절기로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데 모두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기분 좋은 겨울을 맞이하시길 응원할게요. 계절이 변하는 것처럼 우리가 사는 세상 대부분은 크고 작은 변화를 겪는데요, 최근 보험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변화와 성장을 하는 분야가 있어 오늘은 그 이야기를 가꿈사 가족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려 해요!


그 분야는 바로 '방카슈랑스' 분야인데요, 방카슈랑스는 최근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지만 아직 생소한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교보생명 방카슈랑스본부 소속의 박홍규 파트장님과 함께 방카슈랑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교보생명 방카슈랑스본부 박홍규 파트장님과의 인터뷰





마지막 질문을 끝으로 박홍규 파트장님과의 인터뷰를 마쳤는데요, 기사를 읽으시기 전보다 방카슈랑스의 특징과 교보생명 방카슈랑스본부에 대해 잘 알게 되셨나요? 프론티어 기자단은 우리의 소중한 꿈을 지켜줄 수 있는 보험 상품을 보험 창구뿐만이 아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다시 한 번 인터뷰에 응해주신 교보생명 방카슈랑스본부 및 박홍규 파트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부족한 점이 많지만, 이번 기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가족·꿈·사랑 독자 여러분께서 방카슈랑스와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