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고객사 대상 ‘퇴직연금세미나’ 열어

본문

2015. 9. 11. 16:05





교보생명, 고객사 대상 ‘퇴직연금세미나’ 열어


 

가입 후 지속적인 유지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



- 10일 오후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퇴직연금 HR/Finance 세미나’에서 교보생명 박영규 마케팅담당 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10일 퇴직연금을 도입했거나 도입을 검토중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HR/Finance 세미나’를 광화문 본사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퇴직연금을 도입한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노무이슈와 주식 및 부동산 시장 등 각종 경제전망 위주로 진행됐으며, 150개 기업에서 200명의 담당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교보생명은 퇴직연금을 도입한 기업에게 퇴직연금 관련 주요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운영보고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 가입자들에게도 찾아가는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를 도와주는 등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퇴직연금 HR/Finance 세미나’ 참석자들이 퇴직연금제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박영규 교보생명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속히 늘어나는 고령화 시대에 퇴직연금을 통한 3층 보장은 더 이상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면서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장기간의 노하우가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 퇴직연금을 맡기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교보생명은 단체보험을 시작으로 퇴직보험, 퇴직연금에 이르기까지 오랜 노하우와 분야별 최고의 전문인력을 꾸준히 확보하여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대표적인 퇴직연금 강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런 이유로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 퇴직연금 사업자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한편 교보생명은 2015년 7월 말 기준으로 6천여 고객사의 80여 만 명의 가입자에게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7월말 기준으로 적립금 3.9조원에 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