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의 꽃들이 모였다! 지원담당 보장유지혁신 다짐대회

본문

2016. 4. 6. 16:00

지난 3월 교보생명의 ‘꽃’이라 불리는 지원담당들을 위한 보장유지 혁신대회가 열렸어요. 교보생명 지원담당 보장유지혁신 다짐대회는 최고 수준의 보장유지율을 달성하자는 다짐의 시간이었는데요,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1박 2일동안 진행된 지원담당 보장유지혁신 다짐대회, 그 힐링의 현장을 소개합니다.



1박 2일의 시작

행사장 입구에는 참가자들을 맞을 준비가 한창이었어요. 사랑스러운 티셔츠를 입고 사탕을 나눠주고 있는 이분들은?  바로 각 지역에서 보험영업을 책임지시는 FP본부장님들이세요! 평소 엄격하신 FP본부장님들께서 이런 이벤트를 하시니 재미있었어요.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 바로 명찰을 받았어요. 뒷면에는 행사 일정 안내가 있었는데요. 1박 2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더라고요. 이 중에서도 ‘축하공연’이 제일 기대됐어요!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에 맛있는 음식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준비된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도 찰칵 남겼답니다.



드디어 시작된 지원담당 단합대회


이번 다짐대회의 콘셉트는 ‘한계를 넘어, 그 이상을 위하여’인데요, 과거의 경험과 역량을 뛰어넘는 열정으로 최고 수준의 보장유지율을 달성하고 이를 통해 비전 달성에 기여하자는 교보생명의 의지가 담겨있어요!

교보생명의 새로운 비전인 Vision2020을 다 함께 외치며 본 행사가 시작되었는데요. 이 날 다짐대회에서는 비전 2020과 2016사업연도 사업계획 등 전사적 차원의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앞으로 회사 전 계층이 참여할 보장유지 혁신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했답니다. 보장유지 혁신 프로젝트는 ‘고객의 보장유지 완성이 곧 보장약속 실천’이라는 고객가치를 중심으로 보험영업 전 단계에 걸쳐 추진하는 전사 프로젝트에요. 교보생명 고객들께 한 차원 높은 보장유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저 역시도 마음 깊이 다짐했답니다!

신창재 회장님께서 지원담당들을 격려하시며 앞으로 회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같이 공유해주셨는데요, 회장님의 인기란! 교보생명에서는 신 회장님 인기가 송중기 못지 않답니다. 또한 2015년을 빛내준 지원담당 리더를 시상하는 자리도 갖고, 지친 이들을 위해 소통전문 강연 김창옥 강사의 재미있는 강연까지 들으며 뜻깊은 행사를 이어나갔습니다.


행사의 뜨거운 열기를 더해준 건 MC로 초빙된 개그맨 남희석 씨였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남희석 씨는 여전히 유쾌하더라고요. 재치있는 입담과 즐거운 레크레이션으로 행사 분위기를 띄워주었습니다!


뜻깊은 행사를 위해 지원담당들이 한 달여간 준비한 장기자랑 시간도 있었어요. 정말 수준 높은 장기자랑으로 인해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응원했습니다.


장기자랑이 끝나고 드디어 1일 차 행사의 마지막! 제가 제일 기다리고 있던 ‘축하공연’이 이어졌어요. 이날 축하공연의 주인공은 명품 발라더 케이윌이였습니다. 요즘 태양의 후예 OST를 불러 더 인기가 많아진 케이윌은 행사장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바꿔버렸어요. 물론 저도 맨 앞으로 나가 공연을 즐겼답니다.


2일 차에는 도전 골든벨이 진행됐는데요. 교보생명 지원담당이라면 알아야 할 기초 상식부터 중점 사안들까지~ 열심히 공부해온 많은 지원담당이 도전했는데, 20년 경력의 베테랑 선배님께서 골든벨을 울렸어요! 역시 20년 내공의 힘은 무시할 수 없더라고요!


골든벨이 끝난 후 올해 입사한 교보생명 신입 지원담당들의 단체사진과 본부별 단체 사진을 찍으며 1박 2일의 지원담당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1박 2일 동안 진행된 큰 행사에 참석한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는데, 전국에 있는 교보생명 지원담당들을 만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가꿈사 사내필진 8기 김루디아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