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집에서 하는 페이스요가, 촉촉한 입술 만들기

본문

2012. 10. 30. 15:08

|페이스요가|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집에서 하는 요가가 인기인데요, 특히 집에서 하는 요가 중 페이스요가는 도구 없이 간단하게 할 수 있어 더 인기입니다. 오늘은 페이스요가로 좋은 인상을 만들고 촉촉한 입술을 가꾸는 방법을 소개하려 해요.

 

 

촉촉한 입술 가꾸기

잦은 화장으로 인한 색소 침착은 입술 색을 우중충하고 어둡게 만듭니다. 여기에 수분까지 빠져 탄력을 잃은 메마른 입술은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고 싶다면 입술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 얼굴에 힘을 뺀 상태에서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맞닿도록 한다. 인중을 최대한 늘여 입술을 완전히 안으로 말아 넣는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살짝 웃으며 위아래 입술에 힘을 준다. 이 상태로 3초간 유지한 후 숨을 충분히 내쉬면서 힘을 뺀다.
①, ② 동작을 연속으로 3회 반복한다.

3. 얼굴에 힘을 빼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맞닿도록 한다. 이 상태에서 인중을 최대한 늘여 입술을 완전히 안으로 말아 넣고 숨을 들이마시면서 살짝 웃으며 입술에 힘을 준다.

 

4. ③의 상태에서 3초간 유지한 후 말아 넣은 입술의 압력을 이용해 ‘파’ 소리를 내며 숨을 내뱉는다.
③, ④ 동작을 연속으로 3회 반복한다.

 

트레이너 어드바이스
입술 트러블의 가장 큰 원인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데에 있다.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유수분 공급에 신경 쓰고 입술을 맞대고 좌우로 비비는 동작을 수시로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