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여성만을 위한 특별한 보장! 여성보험을 알아보자

본문

2018. 2. 20. 10:17

일, 살림, 육아… 그 어느 것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이 바로 여자들의 삶이죠. 건강하게 살아야 이 모든 걸 다 잘해낼 수 있을 텐데,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평균수명은 길지만 투병기간 또한 길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한 가정의 경제주체로 가족을 책임지는 여성들도 점점 늘고 있는 현대사회,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보험이 따로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성들의 사망, 중대질병, 여성 특정암 등 여성만을 위한 섬세한 보장이 가능한 (무)교보여성CI보험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무)교보여성CI보험에는 어떠한 보장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왜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보험상품인지 알려 드릴게요. 

* 아래 내용은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포스팅으로, 변경된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무)교보여성CI보험은 여성 특정암과 류마티스 관절염 등 여성특화 보장은 물론, 임신성 고혈압과 당뇨질환, 산과질환으로 수술, 저체중아 출산 육아지원금 등 임산부 보장까지 해결되는 여자들만의 보험입니다. 제대로 알고 나에게 필요한 것을 골라서 잘 가입해 놓는다면 언젠가는 꼭 도움이 되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의 경우, 여성 20명 중 1명은 암 치료를 받거나 암 치료를 받은 후 살고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여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갑상선암이나 여성 특정암인 유방암, 자궁암 외에 폐암 같은 경우도 흡연 유무와 상관없이 여성 발병률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을 앓고 있는 분들도 주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교보생명 (무)교보여성CI보험의 보험료 설계를 직접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점에서 여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보험이라는 것인지, 같이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교보생명 홈페이지에서는 보험료를 미리 가상으로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을 넣은 후 우선은 표준체로 클릭하고 확인! 나중에 보험가입을 실제로 할 때에는 진단을 받고 건강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보험의 종류와 납입주기를 선택할 수 있어 편하고 좋네요. 특약도 내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넣고요. 

교보생명 (무)교보여성CI보험은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 자녀(최대3명)까지 모두 한번에 보장받는 통합보험입니다. 주 계약 보장을 줄이고 연금으로 전환하여 노후생활을 대비할 수도 있죠. 주 계약 보험가입금을 1억원 이상 가입할 경우에는 보험료 할인 혜택이 있고, 자동이체를 할 경우에는 추가로 또 보험료를 할인해줍니다. 


(무)교보여성CI보험은 여성만을 위한 특화된 보험이라 여성생식기암, 유방절제 및 보전수술, 중증루프스신염, 중증재생불량성 빈혈, 특정 류마티스 관절염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임산부 보장특약 가입 시, 뱃속의 아이와 산모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고요. 여성들을 위한 여러 가지 보장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점도 역시 (무)교보여성CI보험의 장점입니다. 이런 여러 가지 혜택 중에서 본인에게 필요한 것을 고르고 나면 자동으로 보험료가 계산이 되어서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어떠셨나요? 내가 내는 보험료가 얼마나 될지, 어떤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든든한 주 계약 보장을 기본으로 여성의 특성을 고려한 특약보장까지 여러 가지 혜택을 두루두루 받을 수 있는 여성을 위한 최적의 보험, (무)교보여성CI보험! 꼭 한번 꼼꼼히 살펴보셨으면 좋겠어요. 여자는 소중하니까요! 


* 본 포스팅은 <교보생명 보험 1번지> 블로그에 2015년 2월 26일 업로드 된 포스팅으로, 교보생명 고객이신 블로거 ‘사랑이’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