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이천 ‘별빛정원 우주’ 신비롭고 로맨틱한 우주여행 가즈아~

본문

2018. 4. 13. 16:00

최근 SNS를 통해 알게 된 이천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이 있는데요, 바로 ‘별빛정원 우주’입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조성된 테마파크인 별빛정원 우주는 휴게소에 왔다가 잠시 들러도 좋지만, 일부러 찾아가기에도 손색이 없는 이색 명소에요. 날이 어두워져야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환상적인 사진도 건질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신나는 우주여행을 떠나볼까요?


별빛정원 우주에서 첫 번째로 만난 곳은 조명 꽃으로 가득한 ‘플라워 가든’입니다. 환상적인 민들레 홀씨 군락이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데, 입이 딱 벌어지더라고요.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민들레 홀씨를 후~ 하고 날려보는 시늉도 해봤어요. 홀씨가 정말 바람을 타고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죠?


별빛정원 곳곳에는 이렇게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실루엣 포토존에는 카메라 받침대까지 설치되어 있어 셀프촬영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마다 다양한 포즈로 사랑을 표현하는데, 그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어디론가 바쁘게 총총총 이동하는 듯한 깜찍한 우주 토끼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영유아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았어요.


수많은 장미꽃 전구들이 장관을 이루는 ‘터널 갤럭시 101’은 무려 길이가 101m나 되는 빛의 터널입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며 걷다 보면 은하수를 걷는 듯한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터널을 빠져 나왔더니 왠지 달콤한 꿈을 꾸고 있을 것만 같은 달님이 기다리고 있네요. 달님 위에 살포시 앉아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신비로운 바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별의 바다’라 이름 붙여진 코너입니다. 빛과 음악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데, 마치 한 편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는 듯 감동적이었어요. 


별빛정원 우주의 마스코트인 대왕토끼도 만났습니다. 아이들의 신이 난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별빛정원 우주에는 아이들이 가볍게 탈 수 있는 놀이시설들도 있는데요. 멀리서 보면 커다란 야광반지가 둥둥 떠 있는 거처럼 보이는 이것은 그네입니다. 아이들은 그네를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죠. 둘째 녀석이 그네를 보자마자 ‘양파링 그네’라고 외치며 달려갔어요. 기분이 좋으니 시키지 않아도 사랑스러운 포즈가 절로 나옵니다. 


‘우주팽이’ 역시 아이들이 한참을 머무는 인기 코너 중 하나입니다. 팽이에 몸을 맡긴 채 무게중심을 조금씩 움직이면 팽이가 멈추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갑니다. 재미있냐고 굳이 물을 필요가 없었어요. 얼굴을 보면 다 알 수 있으니까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우주 놀이터’는 밟을 때마다 조명의 색이 바뀌는 곳입니다. 신기해서 저도 자꾸만 폴짝폴짝 뛰게 되더라고요. 


이처럼 별빛정원 우주에는 즐길거리가 참 많은데요. 뭐니 뭐니 해도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음악과 함께 빛들의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로맨틱 가든’입니다. 오후 6시 30분부터 30분 간격으로 쇼가 진행되는데, 온 가족이 넋을 잃고 감상했어요. 가꿈사 가족들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35m 높이 위에서 야경을 내려다보며 티타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시설, 우주타워입니다. 아쉽게도 별빛정원 우주와는 별도로 이용료를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성인과 어린이 모두 1만2,000원입니다. 별빛정원 우주와 패키지로 이용하거나 당일 덕평자연휴게소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장 105cm 이하의 어린이는 탑승 불가합니다)


<관람정보>

*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 154번길 287-76

* 이용시간 : 매일 오후 6시 ~ 오후 11시

* 입장료 : 성인 12,000원/ 13세 이하 6,000원 (네이버 예매, 당일 덕평자연휴게소 구매 영수증 지참시 25% 할인)

* 주차 : 덕평자연휴게소 주차장 무료 이용 

* 홈페이지 : www.ooozooo.co.kr

* 문의 : 031-645-0002


이번 주말, 어디로 놀러 갈지 아직도 고민이시라면 이천 별빛정원 우주는 어떠세요? 반짝반짝 예쁘게 꾸며진 정원에서 멋진 사진을 찍는 시간은 연인에게도, 가족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지금까지 가꿈사 전문필진 이은주였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