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나눔으로 하나되는 교보MDRT Day

본문

2018. 4. 20. 16:00


MDRT를 아시나요? MDRT는 Million Dollar Round Table, 즉 ‘백만 달러 원탁회의’라는 뜻으로, 생명보험업계의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입니다. 교보MDRT Day였던 지난 3월8일, 교보생명 계성원에서는 MDRT 회원들의 모금 캠페인이 진행됐는데요. 아낌없이 베풀어서 더 크게 성공하고, 어려운 이웃을 기꺼이 돕는 MDRT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 따뜻한 나눔의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아낌없이 베풀어 더 크게 성공하는 교보MDRT 문화 

교보MDRT DAY는 회사전략 공유, 역량개발, 정보공유, 자긍심 고취를 주요 목적으로 연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행사입니다. 교보 MDRT 회원을 대상으로 외부강사 초청강연, 선택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기부 행사를 개최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컨설턴트들을 대상으로 기부금을 모금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됐습니다. 교보MDRT 임원 등 1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MDRT 달성 컨설턴트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기부 캠페인의 의미를 적극적으로 전했죠. 이날, 컨설턴트 275명의 따뜻한 손길로 12,211,000원의 기금이 모금되었습니다. 


이날 모인 기금은 어린이재단에 전달돼 한사랑 마을의 중증장애 아동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입니다.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한사랑 마을에는 약100여 명의 중증장애인들이 거주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장애인들은 생활재활, 사회재활, 의료재활, 특수교육 등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이날 봉사자로 참여한 강순이 FP명예전무대표는 “오늘 동료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모은 기금을 중증 장애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뿌듯합니다. 아낌없이 베풀어 더 크게 성공하는 교보MDRT 문화가 보다 확산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많은 배려와 따뜻한 시선이 넘치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2002년 12월, 교보다솜이사회봉사단 창단 이후 교보생명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또 우리사회의 꿈과 희망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모금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죠. 소외계층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을 극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돕는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사랑의 띠 잇기’와 저소득층 가정의 이른둥이가 적절한 치료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치료비를 지원하는 컨설턴트 기부 프로그램, ‘다솜이 작은 숨결 살리기’ 등이 그 일환입니다. 


일상 속 작은 실천! 나눔은 어렵지 않습니다. 마음만 있다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길은 언제나 열려 있죠.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교보생명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상 가꿈사 사내필진 12기 전지유였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