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교보생명이 대신 선물을 보내드려요!

본문

2013. 5. 1. 17:48

|가정의달 이벤트 

 

가정의 달 오월,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5월은 유독 챙겨야 할 기념일과 사람이 사람은 많죠? 가족, 친구, 은사님 등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고 마음을 주고받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만, 기념일을 다 챙기자니 점점 가벼워지는 지갑에 신경이 쓰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때에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사랑”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여러분의 이름으로 여러분의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선물을 드릴 수 있거든요. 이름 하여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전달해보세요.


이벤트 방법은 굉장히 쉽답니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원하는 선물을 고른 후
여러분이 선물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의 연락처와 이름을 넣어주면 5월 16일!! 당신의 이름으로 상대방에게 선물이 도착해요!

여러분의 이벤트 참여 한 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줄 좋은 기회랍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께는 당첨과 선물 전달 시 문자 메시지로 전달하며, 선물을 받는 분께는 교보생명의 이름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여러분의 이름과 전화번호로 선물이 기프티콘으로 전달돼요.

깜짝 선물을 받는 분도, 선물을 신청해주신 분도, 선물을 드리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벤트, '사랑의 메신저'!

 

 

가정의 달 기념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가족·꿈·사랑"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아래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더욱 좋아요! 소셜댓글로 사연을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랍니다. 이런 좋은 소식은 혼자만 알고 있다면 섭섭하겠죠~? 주변의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나누며 모두 가정의 달을 풍성하게 보내셨으면 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