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기자단 가꿈사 와이프로거&프론티어 2기 해단식 후기

본문

2013. 7. 18. 18:18

|가꿈사 해단식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 와이프로거 2기로 활동했던 꼬물이에요. 와이프로거로 활동을 하면서 지금까지 접해왔던 어떤 활동보다 가족·꿈·사랑이라는 멋진 주제에 맞춰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 활동에 딱 맞춰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우수 활동 기자로 선정되어 와이프로거 3기까지 연임·활동하게 되어 무한한 기쁨을 느껴요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기자단 가꿈사 활동을 정리하는 마음으로 2기 해단식 현장을 담아보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정들었던 교보생명 가꿈사 2기 활동을 정리하며


교보생명 가꿈사 2기로 활동하면서 매월 정기모임을 하고 번개모임을 비롯해 재미있고 특별한 시간이 참 많았어요.

특히 세 아이와 함께 교보생명에서 주최하는 봉사활동과 1박 2일 다솜이가족사랑캠프에 참여했던 기억은 그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추억으로 남아 있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 광화문문화지도활동! 가꿈사 기자단으로 활동한 대학생 프론티어 기자단과 주부 와이프로거 기자단 모두 힘을 모아 작업한 광화문문화지도 만들기도 정말 많이 기억에 남아요. 광화문문화지도 사이트도 공개되었고, 앞으로 하나 둘씩 더 추가될 텐데 아주 멋진 정보와 소통의 장이 되리라 믿어요. 가꿈사 활동을 통해 교보생명의 다양한 변화에 함께하고 알릴 수 있어 여러 가지로 감사한 마음이 남아요. 

 

   가꿈사 2기 해단식 현장



2013년 7월 5일,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23층 세미나실1에서 가꿈사 2기 해단식이 진행되었어요. 해단식 식순은 [축사 / 수료증 전달·우수시상 / 사진촬영 / 가꿈사 2기 활동 보고 / 가꿈사 2기 활동 소감발표 / 식사] 순으로 진행되었답니다.



해단식 날 행사장을 찾으니 테이블 위에 놓인 책자가 보였어요. 가꿈사 2기 활동이 정리된 책자였는데요, 다시 한 번 가꿈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짝짝짝!



가꿈사 2기에서 진행했던 교보생명 광화문 문화지도 제작 보고도 있네요. 광화문문화지도는 20개의 콘텐츠로 출범되었고, 광화문 근처 나들이 코스에 대한 꼼꼼한 설명이 더해지는 구성을 갖추고 있어요. 이런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앞으로 광화문 나들이를 계획할 때 잘 활용될 콘텐츠 모음인지라 그 유용함에 박수를 보내요. 



그리고 가꿈사 와이프로거2기! 긴 활동 기간 덕분에 더 친해질 수 있었는데요, 더 그리울듯한 마음이 들어요.

가꿈사 와이프로거 대표 포스팅도 보이네요. 교보생명 행사에 직접 참여하고 관련 인사들을 인터뷰한 기사도 보여요.



리고 본격적인 가꿈사 2기 해단식이 진행됐어요. 그동안 가꿈사를 인솔해주신 교보생명 홍보팀의 강문영 담당자님이 진행 하셨고 박치수 상무님의 인사 말씀이 있었답니다. 



수료증은 교보생명 홍보팀 송국현 팀장님께서 전달해주셨어요. 와이프로거 우수기자 3분과 프론티어 우수기자 3분 모두모두 축하해요!



위 사진이 바로 수료증이랍니다. 수료식과 함께 가꿈사2기의 활동 보고도 더해졌어요. 특히 가꿈사 2기가 함께한 광화문문화지도는 진짜 '히트'가 아닌가 싶어요.



광화문문화지도 콘텐츠 중에서도 최고로 많은 댓글을 받았던 콘텐츠, 북촌한옥마을 체험을 강문영 담당자님께서 말씀해주시고 있네요.



그리고 와이프로거 대상을 받은 하양홀릭! 완전 축하해요~



그리고, 지난 시간 동안 가꿈사 2기로 활동했던 소감을 한 명씩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 짧은 소감을 전원 발표하고 마무리했답니다. 더 특별하고 알찬 가꿈사 3기 활동을 기대하면서 아자~!



공식행사가 마무리된 다음, 다 함께 식사시간을 가졌는데요, 장소는 늘 갔던 그곳 광화문의 '더 뷔페'였답니다.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모두 마친 뒤 이날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었는데요, 그동안 교보생명 와이프로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상을 만날 수 있었음에 감사하며, 와이프로거 3기 활동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새로운 활동에 더욱 집중하고자 해요.

가꿈사 3기 활동도 앞으로 많이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