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 가.꿈.사 3기 기자단 발대식 현장 취재기!

본문

2013. 8. 9. 17:43

햇볕이 쨍쨍했던 지난 726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 , 사랑 기자단 3기 발대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어색하면서도 유쾌함과 신선함이 있었던 발대식 현장 취재기! 지금 바로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 3기 발대식 현장

    

다가올 12월까지 활동하게 될 이번 3기 기자단은 7명의 와이프로거와 8명의 교보생명 동북아 대장정 참여자 프론티어, 그리고 11명의 교보생명 직원 사내 필진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모두 한 자리에 모이니 더욱더 풍성하고 든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발대식이 진행되기 전에 모두 가. . 사 공식 티셔츠를 갈아입고 각자의 자리에 앉아 활동 서약서를 작성했습니다. 서약서까지 작성하고 나니 더욱더 책임감이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6개월간 함께 할 가. . 사 분들과 간단한 인사와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눈 후, 공식행사를 기다렸답니다.

     

교보생명은 요즘 전기 절약의 슬로건에 발맞추어 나아가는 기업으로 차가운 음료수를 놓아 더운 열기를 식히도록 해주셨는데요. 문득 저도 교보생명의 공식 블로그 가. . 사를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목마른 욕구에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수가 될 수 있는 글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드디어 박치수 상무님의 환영사와 함께 교보생명 가..사 발대식이 시작되었답니다. 2기에서 3기로 넘어오면서 방문자 100만 명을 맞이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블로그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 말을 들으면서 진실된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려 200만 명이 넘는 블로그가 되는 데에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어서 위촉장 전달식이 진행되었는데요뿌듯함과 동시에 약간의 부담감이 자리하고 있지만, 앞으로 펼쳐질 6개월간의 이야기를 신나게 풀어보고 싶네요. 모두가 위촉장을 받으면서 자신감과 기대감에 찬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기자단 26분의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다음으로 교보생명 홍보팀 담당자분께서 앞으로 6개월간의 활동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교보생명 공식블로그의 소개와 함께 와이프로거 분들과 프론티어, 사내 필진의 소개로 이야기가 시작되었는데요. 말씀을 어찌나 재미있게 하시는지 유쾌한 진행에 어색했던 기운들이 한순간에 녹아내렸습니다.

. . 사의 활동 기간은 20131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는데요. 매월 정기 모임을 비롯해 미션 중심의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 갈 광화문 문화지도도 매우 기대되는 활동인 것 같아요. 이어서 와이프로거분들과 프론티어, 사내 필진 3기 분들의 자기 소개와 함께 앞으로의 기고할 이야기와 포부를 나누었답니다저도 와이프로거 기자단으로써 앞으로 6개월 동안 가족. . 사랑 슬로건으로 소소한 이야기이지만, 그 이야기 속에 우리네 삶의 이야기를 녹여 유쾌하기도 하고 때론 감성적인 이야기로 서로 공감하며 이야기할 수 있는 정감 있는 이야기를 이곳에 정성껏 담아 보려고 노력해야겠네요.

 발대식을 마치고 ...

 

 

발대식을 마치고 난 후, 종로에 위치한 더 뷔페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공교롭게도 라온제나라는 제 닉네임과 비슷한 라온 룸에서 식사를 하게 되어 왠지 모를 친숙함이 들었답니다 

 

 

  

저를 포함한 7분의 와이프로거 분들이랍니다. 워낙 출중한 미모의 주부 블로거 분들이며 글재주 꾼이시라 왠지 모를 빛이나 보입니다.

 

 

이날은 공교롭게도 프론티어 조범진 군의 생일이었는데요. 교보생명 담당자님께서 센스있게 알아차리시고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셨답니다. 힘들었을 군대 생활을 마친 조범진 군은 제대 후 처음 시작하는 기자단 활동이라며 시작부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발대식에서 받은 선물이랍니다. 교보생명의 창립이야기를 담은 교보생명 스토리북과 국내 국외의 이야기와 함께 휴가철, 주말 아이들과 함께 찾아갈 추천 가족여행지 100, 가족. . 사랑의 다이어리, 2013 교보생명 Travel Map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USB도 받았구요. 가족. . 사랑의 새겨진 USB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에 힘이 되는 글로...

 

 

얼마 전 100만 명의 방문자를 맞이한 교보생명 블로그는 2012년 4월 시작으로 가족, 꿈, 사랑의 소중한 가치를 글에 녹여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고자 했답니다. 그래서 보험과 재태크에 관련된 유익한 정보뿐만 아니라 우리 인생에 녹아 있는 여행, 요리, 생활, 그리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등을 담고 있다고 해요. 으로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가족 안에서 사랑을 키우고 꿈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글로 많은 분들의 마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3기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