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그린카드로 여행지에서 혜택받는 방법!

본문

2013. 11. 27. 18:38

ㅣ그린카드ㅣ

가족여행을 하다 보면 만만치 않은 입장료가 부담되시죠? 그래서 오늘은 전국 1,500여 개의 시설을 무료로 입장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카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그린카드는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들을 포인트로 적립 받아 경제적 혜택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그린카드로 떠나는 절약여행에 대한 정보를 살펴볼까요? 

 

 

일단 그린카드를 발급받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이용 시 에코머니가 1% 적립도 되고, 전국에 있는 문화 및 레저 시설 이용도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린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는 전국의 관광지는 에코머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국립공원과 국립 자연 휴양림 혜택이 있어서 한 번 발급받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그린카드는 은행에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얼마 전, 제주 가족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저도 집에서 가까운 우리은행을 찾아가 체크카드로 발급을 받았어요. 간혹 지점에 에코 그린카드가 없을 시 신청을 하고 며칠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여행가시기 전 미리 만들면 좋을 듯해요.

 

감귤박물관 

 기당미술관

도립미술관 

만장굴 

민속자연박물관

  별빛누리공원 

성산일출봉 

이중섭 미술관 

천문과학문화관 

항일박물관 

해녀박물관 

현대미술관 

 

그린카드로 제주여행에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제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꼭 참고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그린카드로 어디서 어떤 혜택을 받았는지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로, 태양과 별 그리고 달을 관측 할 수 있는 별빛누리공원. 

별을 보고 건물 밖으로 나오면 제주야경을 덤으로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적극 추천합니다.

 

 

두 번째로는 서귀포에 위치한 이중섭미술관. 

현대미술의 아버지라고도 불리는 이중섭 화가가 전쟁 당시 피난 내려와 가족과 함께 살며 가장 뛰어난 작품을 많이 남긴 제주의 집과 그의 작품을 엿볼 수 있는 이중섭미술관인데요.

이곳 건물 옥상에서 제주의 바다와 정겨운 제주항구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해녀박물관. 

해녀의 삶을 들여다보면 제주를 이해하게 될 정도로 제주하면 해녀, 해녀하면 제주 아닐까 싶은데요. 바닷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녀박물관은 관광객이 많지 않아 조용히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그린카드 덕분에 알뜰한 여행을 하고 돌아온 가족여행.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니 가족여행 전, 꼭 한번 그린카드를 체크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