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제 6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본문

2013. 12. 2. 18:38

   
교보생명은 지난 28일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소셜마케팅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 대상은 지난 6월 상반기 수준 평가를 통해 1,200여 기업과 860여 공공기관 중에서 일정수준(B등급) 이상 기업 231개와 138개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웹사이트와 온라인 대외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상인데요.

지난해에 이어 교보생명은 연속 2년째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소통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사실, 교보생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타기업에 비해 한 걸음 늦게 시작되었지만, 새로운 시도를 계속 진행함으로써 두 발 앞선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국내 최초 SNS 드라마를 시작하고 금융권 최초로 워드프레스로 구축된 웹인 소셜허브 소셜플라자를 시도하고, 보험권 최초로 카카오스토리도 오픈했답니다. 물론 이번 수상에 가족 · 꿈 · 사랑도 큰 공헌을 했고요 ^^

또한 최근에는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 라는 웹사이트를 통해 인문학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과의 정서적으로 교감하는 데 앞장서는 데 노력하고있답니다.

이렇게 남다른 차별화로 새로운 역사를 써 가는 교보생명! 앞으로도 공감과 소통을 위하여 진실된 이야기를 전해주는 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