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연말공연에 어울리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 정보!

본문

2013. 12. 26. 14:07

 ㅣ연말공연ㅣ

한국에서 초연이 이루어진 이후 10여 년 동안 한국공연 역사상 최단기간 1,200회 공연과 150만 관객을 돌파하는 인기 있는 공연인 뮤지컬 맘마미아!

그만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뮤지컬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연말공연에 어울리는 뮤지컬 맘마미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할까 해요. 

 

 

 

 

 

11월 26일부터 시작한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공연은 2014년 3월 23일까지 공연이 되는데요. 특히 이번 오리지널 내한공연을 끝으로 당분간 한국에서 맘마미아를 만나 볼 수 없다고 하니 놓쳐서는 안 될 공연이지요.

오리지널 내한공연이라 그런지 평일 저녁 시간에도 티켓을 구하기 힘들었답니다. 아마도 연말과 연초에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공연 시작 후 입장은 중간 입장이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지정 좌석 입장은 불가하며 인터미션 시간에 구매하신 좌석으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음식물 반입은 되지 않으며 뚜껑이 있는 생수 및 음료만 가능합니다. 


또한 겨울 코트가 부담스러우시거나 소지한 물건이 많을 경우에 물품보관소에서 보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맘마미아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미혼모인 도나의 딸 소피가 결혼식을 앞두고 아빠를 찾는 과정인데요.


엄마 도나의 일기를 몰래 보면서 세 명의 아빠 후보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도나와 세 명의 아빠 후보들은 마주하고는 당황하면서도 반가워하는 마음도 있는 엄마 도나는 옛사랑 기억도 하며 딸이 자신과 엄마를 위해 친아빠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입니다.

오리지널 팀이라 영어로 공연되지만 옆에 한글 자막이 나오고 너무나 유명한 ABBA의 노래들이 나오기에 처음 보더라도 귀에 익숙한 음악에 어색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처음으로 보시는 분이시라면 영화 맘마미아를 한 번 보시고 뮤지컬을 관람하시면 자막을 꼭 안 보더라도 내용을 이해하고 좀 더 공연에 몰입 될 수 있어요.

 

 

맘마미아 기념품 샵도 있는데요. 프로그램, CD, 티셔츠, 야구모자, 포스터, 팔찌, 머그컵, 가방 악세서리 등이 있어요. 가격은 참고하세요! ^^

 

 

공연 전 여기저기 포토존에서는 공연을 보러 온 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운 모습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왕 왔으니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는 것도 또 다른 추억일 듯해요.

 

 

ABBA의 히트곡 22곡이 맘마미아 작품 속에 녹아들어 엄마와 딸 그리고 여자의 인생 가족, 사랑, 우정을 그려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Honey Honey
Money, Money, Money
I HAVE A DREAM
I DO, I DO, I DO, I DO, I DO
S.O.S
KNOWING ME KNOWING YOU
VOULEZ-VOUS
SUPER TROUPER
THANKS FOR THE MUSIC
.
.
.
아마 공연을 보신 후 맘마미아의 음악에 심취되어 OST를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든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사랑받은 뮤지컬 맘마미아! 1박 65분 인터미션 20분 2박 65분! 2시간이 넘는 시간이 20분도 안 되게 느껴지는 공연이었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이번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0년 만의 첫 오리지널 내한공연이라고 하는데요. 한국공연 10주년을 맞이하여 영국 오리지널 공연팀이 내한공연을 펼쳐 더욱 화제인 뮤지컬 맘마미아!

 

 * 이미지 출처 : 신시컴퍼니 홈페이지 (http://www.iseensee.com)

 

ABBA의 22곡이 원어 그대로 작품에 녹아있는 오리지널 내한공연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실 텐데요. 감동적인 스토리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웨스트엔드의 배우들과 만나 더욱 리얼하게 펼쳐지기 때문이죠. 

뮤지컬 맘마미아 주요 배역을 맡은 배우들입니다.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웨스트엔드'의 배우들이 직접 출연한 덕분에 감동은 2배, 그 이상이랍니다!

 

 

지난달, 도나 역을 맡은 사라 포이저가 한 신문 매체를 통해 인터뷰를 가졌는데요. 인터뷰 중 그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우리 모두 사랑과 우정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라고 말했다고 해요. 그녀의 말처럼 뮤지컬 맘마미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유는 보통 사람들의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아 아바의 노래와 환상적인 조화를 통해 재창조되기 때문인 것 같네요.

 

 뮤지컬 맘마미아의 매력

 

대중적인 리듬 ABBA의 노래!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던 전설적인 그룹 ABBA의 대표 22곡을 그대로 사용했는데요. 대중적인 리듬 덕분에 ABAB 노래를 듣고 자란 30~50대 세대뿐만 처음듣는 관람객도 좋아한답니다.

시대를 초월하는 ABAB 노래 덕분에 뮤지컬 맘마미아의 사랑이 계속 이어지는 건 아닐까요? 

 

ABBA(아바)

스웨덴 출신의 보컬 쿼테트(Quartette) 그룹인 ABBA(아마)는 두 쌍의 부부 그룹으로 1974년에 유로비젼 송 컨테스트에서<Waterloo>란 곡이 그랑프리를 수상하면서 세계적인 스탠다드 팝 그룹으로 발전했습니다.

스웨덴이 낳은 가수 혹은 팝의 전설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팬들과 수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따뜻한 가족애가 묻어나는 감동적인 스토리

파란만장한 삶을 보내는 여인의 삶과 함께 청춘을 향한 동경을 그대로 그려내면서 우리가 흔히 느낄 수 있는 보편적인 삶에 대해서 그대로 보여주고 있죠.

또한 따뜻한 가족애가 묻어나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공연을 보고 나면 가족에 대해 한 번 생각해볼 기회가 된답니다. 

 

성대한 커튼콜 축제

관람객과 함께 ABBA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일어나 춤을 추는 성대한 커튼콜 축제도 하나의 볼거리인데요. 열광의 도가니 같은 커튼콜 축제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익숙한 아바의 음악과 함께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팀의 공연을 보시면서 연말, 새해를 맞이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