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1기 응모 포스팅 예시

본문

2012. 7. 16. 10:27

| 교보생명 청춘家곡 |

 

꿈과 도전이 있는 청춘들의 노래가 시작된다! 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교보생명에서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1기를 모집합니다.

지원을 위해서 개인 활동 계획(초기 3개월)과 본인 소개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하여야 하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예시 입니다.

 

 

개인 블로그에 개인활동 계획 작성 시 아래의 예시를 참조하여 포스팅 하신 후 지원서에 포스팅 URL을 입력해 주세요.(동영상, 이미지, 슬라이드 등을 활용하셔도 되며 여러분들의 포스팅 실력을 보여주세요)


 

1. 활동 시 필명(닉네임)

★☆당전지현★☆ - 필명(닉네임)에 대한 설명을 넣어주세요



 

2. 개인 활동 계획

 

참고사항 : 개인 활동 계획은 30명 모두 각각 서로 다른 이야기가 펼쳐 질 수 있도록 자신만의 개성을 담긴 주제를 잡아 주세요개인활동은  챌랜저 블로그에 포스팅 활동이 중심이 됩니다.


 

3. 팀 활동 계획(선택 기재 사항)

 




참고사항 : 개인 선발 후, 5팀씩 6개의 팀을 교보생명에서 만들어 드립니다. 그때 여러분들이 제안하신 아이디어로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팀  프로젝트는 팀이 선택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활동을 하게 됩니다.

 

4. 자기 소개 및 포부

 

“그림으로 청춘을 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000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그림에는 소질이 있어요. 대부분의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을 보면 자사의 홍보위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저 같은 예술계통의 학생들은 응모하기가 어려웠는데, 교보생명의 청춘가곡 1기는 청춘을 노래한다는 컨셉이라서 저 같은 예술계통의 학생들이 자유롭게 얘기한다면 더 잼있을 것 같아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음대를 다녔다면, 제가 CM송을 하나 만들어도 잼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저희 특기인 그림그리기를 활용해 대한 민국 청춘들의 현실, 우리들의 연애와사랑 이야기 등을 그려 볼까 합니다. 저희 스토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릴께요^^

 

 

5. 꼭 하고 싶은 말

 

필명에서 보셨다시피 저는 분당 전지현입니다. 일단 미모가 된다는 얘기죠^^그래서, 청춘 가곡 1기 남자 대학생들이 오프라인 월 모임 시에 꼭 나오도록 제가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애교가 좀 많습니다.^^팀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동도 자신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사진 및 동영상 편집에도 능합니다.저를 뽑아 주시면 교보생명에 영광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청춘家곡 모집' 공고 바로가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