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2015 교보생명 건강캠페인 몸 튼튼 마음 든든! "우리 웅석씨가 달라졌어요!"

본문

2015. 3. 5. 11:00




현재 교보생명에서는 오는 6월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15 건강 캠페인 '몸 튼튼, 마음 든든'을 펼치고 있답니다. 교보생명 임직원들이 체중 감량, 허리 둘레 감소, 근육량 증가 3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해 목표수치를 달성하면 신청 시 서약한 금액이 기부된답니다. 이 기부금은 향후 건강 소외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인데요, 이외에도 교보생명은 임직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정기검진을 비롯해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운영해 목표 달성을 응원할 예정이랍니다.


건강 캠페인 '몸 튼튼, 마음 든든'을 덕분에 지금 교보생명 안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웅석 씨는 물론 너도나도 건강도 증진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캠페인에 대한 열기가 높답니다. ^^ 엘리베이터 이용 대신 계단을, 기름진 식사와 간식 대신 영양가 가득한 식단을, 규칙적인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주는 것만으로도 삶의 질이 확 달라진다는 사실! 가꿈사 가족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가 다르게 내 몸이 건강해지는 신호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답니다! ^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