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대학생 아이디어 모은다

본문

2015. 6. 2. 14:20


교보생명, 대학생 아이디어 모은다


 

SNS 청춘 도전 프로그램 ‘청춘家곡’ 4기 모집

다양한 미션 수행하며 문제해결 능력 키워





교보생명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을 기다립니다.


교보생명은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청춘家곡’은 대학생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프로그램입니다. SNS활용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스스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교보생명은 ‘청춘의 도전, 성장, 소통’을 주제로 대학생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청춘家곡’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4기 참여학생들은 7월부터 3개월 간 챌린저로 활동합니다. 이들은 SNS 활동을 통해 영상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교보생명∙가족사랑∙행복한 삶 등을 주제로 한 영상제작 미션에 참여하게 됩니다.


매월 미션 우수팀을 선발하여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14일까지 '청춘家곡 홈페이지(www.kyobochallenge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총 6개 팀,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입니다.


한편, 지난해 7월부터 100일 간 진행된 청춘家곡 3기는 ‘대학시절 꼭 이루고 싶은 도전’을 주제로 댄스 배우기, 밴드 도전기, 자전거 전국일주 등 이색적인 도전 성공을 돕고 청춘들의 꿈을 응원한 바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