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 인기비결은?

본문

2012. 8. 16. 10:54

 

 

교보생명 블로그 인기비결은?

오픈 4개월 만에 방문자수 20만 명 넘어 오는 21일까지 감사 이벤트 진행

 

교보생명 블로그가 문을 연 지 4개월 만에 방문자수 20만 명을 돌파해 화제 입니다. 교보생명이 지난 4월 오픈한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 (http://www.kyobolifeblog.com)의 방문자가 20만 명을 넘어선 것입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됐지만 하루 평균 2,000여 명이 방문해 보험업계의 대표적인 블로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블로그가 이처럼 인기가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블로그는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취업 정보, 재무설계, 건강상식, 여행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대학생, 주부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시민 기자단 20명을 선발해 다양한 계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하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단순한 기업 블로그를 넘어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거듭 나고 있는 것입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 블로그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과 즐겁게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교보생명은 2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응답하라! 나의 스무 살!’ 이벤트를 오는21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교보생명 블로그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한 뒤,나의 스무살은 어떤 모습이었는지, 또는 어떤 모습일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20명을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