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프론티어 기자단과 함께 알아보는 가을 맞이 연극관람 정보!

본문

2012. 9. 18. 15:07

|공연정보|

 

다른 해보다 유독 무더웠던 2012년의 여름이 끝이 나고 나들이가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다들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는지요? 저는 여름 내내 무더위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문화생활로 달래보려고 하는데요.

 

 

가을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과 손잡고 연극 한 편 어떠세요? 오늘 준비한 기사는 가을 맞이 연극관람 정보 입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떤 연극을 어떻게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재미있는 연극, 어디서 봐야 할까?

 

연극, 어디서 봐야 할까요? 연극하면 대학로만 떠올리신다고요? 다양한 공연, 연극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곳들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 아티움에서는 20, 30대 젊은 층을 사로잡는 뮤지컬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놀거리가 풍성한 코엑스 무역센터와 맞닿아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할 것 같아요. 또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 웅장한 뮤지컬들을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답니다.

물론 연극의 메카인 대학로는 빼놓을 수 없겠죠! 대학로는 장르 불문, 소재 불문,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연극이 많이 올라와 있답니다.

 

어떤연극을 봐야 할까? 나에게 맞는 연극 찾기!

 

그럼 이제 어떤 연극을 봐야 할 지 고민이 되신다고요? 사실 예전에는 연극 공연 정보를 구하기 위해선 직접 대학로에 가서 팜플렛을 받아오거나, 지인들의 입소문을 듣고 연극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지금은 수 많은 연극 정보를 한 번에 모아놓고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연극'이라고 한 단어만 검색하셔도 연극정보가 지역별, 장르별, 날짜별로 정리되어 나온답니다. 이제부터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공연들을 하나하나 알려드릴 텐데요! 이중에서 입맛에 맞는 공연, 끌리는 공연을 정해보세요!

 

프론티어 기자단이 알려주는, 공연 정보!

 

1. 연극정보

 

서툰 사람들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2012년 12월 31일까지 공연

 

연극과 영화, TV 가리지 않고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는 영화감독 장진이 연출한 ‘서툰 사람들’ 입니다. 관람 포인트는 묘하게 웃기고, 묘하게 안타까운 장진표 블랙 코미디! 대학로에 위치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관람 할 수 있습니다.

 

너와 함께라면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 오픈런

 

남녀노소 온 가족이 볼 연극으로 추천합니다.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과 아련한 감동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가족 코믹극인 너와 함께라면은 뚜렸한 공연 기간 없이 지속적으로 공연을 이어가는 오픈런 공연으로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에서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뉴 보잉보잉

대학로 두레홀 4관, 2012년 11월 30일까지 공연

 

2002년부터 시작한 보잉보잉 열풍! 올해로 10년째인 명불허전 보잉보잉이 새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대학로 롱런 연극의 대명사 보잉보잉! 2012년 11월 30일까지 대학로 두레홀 4관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옥탑방 고양이

대학로 틴틴홀, 오픈런

 

옥탑방 하나를 두고 벌이는 두남녀의 액션코믹로맨스! 데이트 하기 좋은데, 진짜 좋은데…. 죽어있는 연애세포를 다시살릴 명품 로맨스 연극인 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 틴틴홀에서 오픈런 공연 중입니다.

 

2. 뮤지컬 정보

 

시카고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2012년 10월 7일까지 공연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무대,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무대로 평가를 받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 인순이, 아이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는데요, 시카고는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012년 10월 7일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헤드웍

강남 KT&G 상상아트홀, 2012년 10월 21일까지 공연

 

훈남 오만석과 박건형의 게이 연기가 궁금하시다고요? 신나는 락 음악에 몸을 맡기고 관객들에게 뛰어드는 두 남자의 무대! 헤드웍은 강남 KT&G 상상아트홀에서 2012년 10월 21일까지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위키드

용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2012년 10월 7일까지 공연

 

뮤지컬<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오즈 땅의 마녀들의 관점에서 재해석한 소설, <괴상한 서쪽마녀의 삶과 시간>을 뮤지컬로 옮긴 작품입니다. 특히나 이번 공연의 출연진과 연출팀 모두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공연팀이라고 합니다. 오리지널 내한공연인 뮤지컬 위키드는 용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2012년 10월 7일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보고싶고, 마음에 드는 공연! 어떻게 예매할까?

 

보고 싶은 연극을 찾으셨다면 이제 어떻게 예매를 해야 할 지 고민해야겠지요? 예매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현장예매, 전화예매, 그리고 인터넷 예매가 있습니다.우선 현장 예매는 보고 싶은 연극이 오픈 되는 당일에, 해당 극장을 찾아가서 예매를 하면 되는데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유명한 연극일 수록 원하는 자리를 예매하지 못하거나, 아예 관람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단점이 있어요.

전화예매는 해당 극장에 전화로 예매하는 방법인데요. 현장 예매를 하러 극장까지 찾아가지 않고도 멀리서 전화 한 통으로 해당 연극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으니, 현장예매가 불안하다면 전화예매 역시 추천 드립니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가장 편리하고, 혜택이 많은 인터넷 예매를 가장 추천드려요.

인터넷 예매는 인터파크나, 티켓 링크 등 예매 사이트에 가입 후 원하는 좌석과 날짜를 선택하여 예매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YES 24 티켓

티켓 11번가

G마켓 티켓

옥션 티켓

 

이제 마지막 히든 카드, 저렴하게 연극을 보는 방법을 터득해 보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예매를 통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할인, 장애인 유공자 할인부터, 재관람 할인, 특정 시간대 별 할인, 여성 우대 할인 등 종류가 다양하니 잘 찾아보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 예매 중에서도 특정 사이트에 유료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많게는 30%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도 합니다. 보통 좌석 별로 할인혜택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공연, 전망 좋은 좌석에서 저렴하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다양한 소셜 커머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저렴하게 연극을 예매할 수 있답니다. 소셜 커머스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가 지정한 시간마다 새로운 연극 정보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보고 싶은 연극이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 있다면 재빠르게 구매하셔야 해요.

 

공연 티켓 할인사이트

 

메세나 티켓

각 공연사에서 후원 받은 공연 티켓을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 있습니다.

 

하프 티켓

회원제로 운영되는 티켓 예매 사이트입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사이트 내 게시된 모든 공연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가능합니다.

 

놀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가을! 여름 내내 지쳐있었던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충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연극 관람하시고, 친구, 연인 가족들과 알콩달콩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