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2013년, 새로워진 교보생명 공식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본문

2013. 1. 23. 18:58

|프론티어 기자단|

 

안녕하세요. 프론티어 기자단 김인성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이용하시기 편리하도록 새롭게 단장한 교보생명 공식홈페이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새롭게 단장한 교보생명 공식홈페이지는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깔끔하고, 고객들에게 필요한 메뉴들이 우선적으로 배치되어 있는데요,그럼 지금부터 보다 구체적으로 새로워진 홈페이지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더욱 편리하게 바뀐 교보생명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리뉴얼된 교보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가장 눈에 띈 부분이 바로 홈페이지 좌측에 위치한 자주 찾는 메뉴들 이였습니다. 눈에 확 띄는 아이콘으로 되어있는 메뉴가 마치 스마트폰 어플같아 보이는데요, 정말 스마트하게도 이 메뉴구성을 내 스마트폰 어플 위치 정하듯이 마음대로 설정이 가능하기에 나만의 메인화면을 설정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 편리하겠죠?

뿐만 아니라 자주 찾는 메뉴들은 보통 고객 페이지 등에 들어가서 이용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접속하자마자 바로 계약조회에서 변경, 대출, 보험금신청에 이르기까지 원스탑서비스(One-stop servive)가 가능한 점이 고객의 입장에서 참 이용하기 편리해진 부분인 것 같습니다.

 

자주찾는 메뉴 알아보기!

 

설정하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18가지의 바로가기 중에서 9가지 자주 쓰는 메뉴를 선택하여 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바탕화면과 같이 홈페이지에서도 자신만의 UI를 설정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져 있는데요.

이제 홈페이지에 올때마다 자주 쓰는 메뉴들만 골라서 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좀 더 편하게! 간편해진 상단메뉴얼

 

 

자주찾는 메뉴들 이외의 다른 메뉴들도 이용하기 쉽도록 새롭게 단장했는데요, 상단의 메뉴바를 클릭하면 카테고리 별로 깔끔하게 정렬이 되어있어서 필요한 메뉴를 찾아가는데 접근성이 정말 높아진 것 같습니다. 또한 퇴직연금과 다이렉트 홈페이지로의 이동도 편리하게 상단 바에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보생명 다이렉트?

 

새로워진 교보생명 홈페이지를 보며 혹시 ‘다이렉트’ 라는 말이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다이렉트는 보험사가 직접 홈페이지를 운영하거나 텔레마케팅, 홈쇼핑 등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는 보험상품으로 자동차보험,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연금보험, 태아/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등 우리가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은 보험회사와 소비자 간의 직접적인 거래가 이루어짐 으로써 중간유통비용이 생략된 만큼 저렴한 보험료 책정이 가능하고 소비자가 직접 설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담설계사가 없이 스스로 보험을 설계해야 하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어느 정도의 지식과 이해가 필요한데요, 교보생명 다이렉트 페이지에서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설계해볼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교보생명!

 

 

위에서 설명드린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모바일 앱으로도 이용 가능 하다는 것 알고계신가요?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에 들어가서 “교보생명”이라고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교보생명 모바일 창구” 라는 어플이 뜨는데, 클릭하여 설치하면 홈페이지처럼 깔끔하고 단순하게 구성된 어플로 교보생명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이폰도 앱스토어에서 교보생명을 검색하면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리뉴얼된 교보생명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메뉴디자인에서부터 구성까지, 실용적이고 깔끔하게 바뀐 새 홈페이지가 정말 사용하기 편하게 바뀐 것 같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교보생명과 함께 2013년에도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시길 바라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