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내 건강을 돌봐줄 든든한 손길

본문

2013. 2. 20. 13:15

|교보헬스케어서비스|

 

교보생명에서는 5가지의 우대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중 나의 건강을 돌봐주는 든든한 손길, 나만의 건강주치의 서비스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건강 상담과 정보, 관리가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질환에 당황스러우신가요? 암이 의심된다는데 어떤 병원에 가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교보헬스케어서비스가 모든 것을 도와드립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누가 받나요?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아래 교보생명 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교보헬스케어서비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하고 고객에게 제공되며 해당서비스 신청서(정보제공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 받아야 합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부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담당 컨설턴트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 평상시 건강관리

 

 

아프지 않아도 제공되는 건강관리서비스

헬스케어서비스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간호사가 상담을 접수한 후 주요과목의 전문의 선생님들과 전화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www.kyobohealthcare.com), 핸드폰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건강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전국 유명병원의 건강검진 예약 대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 치료지원

 

 

암에서 만성질환까지 확대된 서비스

고객님께서 암/심장, 뇌혈관, 고혈압성질환/당뇨병으로 진단 시 병원, 의료진 안내와 최초 입원 및 퇴원을 하시는 경우 간호사 방문상담 및 교육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암/심장, 뇌혈관, 고혈압성질환/당뇨병으로 최초 입원하시는 경우 국내 유명병원의 2차 견해를 제공하며, 암/심장, 뇌혈관, 고혈압성질환/당뇨병으로 치료받는 도중 의료사고가 발생할 경우 의료 및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 질병관리교육

 

 

질병교육으로 회복을 돕는 서비스

암/심장, 뇌혈관질환/당뇨병(고혈압성질환 제외) 수술 전후에 간호사가 방문질병관리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후유증과 합병증을 최소화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암/심장, 뇌혈관, 고혈압성질환/당뇨병이 발병한 고객님께는 해당 질환 별 건강정보를 핸드폰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 - 가족지원

 

가족의 건강설계 지원

고객님 또는 고객님의 배우자가 미숙아(임신 주수 37주 미만이고 출생체중 2.5kg 이하)를 분만하시는 경우에 퇴원 후 최대 한 달까지 신생아 전문간호원 방문상담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건강검진 예약대행 서비스를 고객님의 가족에게도 제공해드리며 고객님의 가족이 암 진단으로 받으시는 경우, 특화된 암 질환 관련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교보생명 홈페이지 (www.kyobo.co.kr)를 참고해주세요.

☞교보헬스케어서비스 자세히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