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2022 새해 운세가 궁금해! 타로 유튜브 추천

본문

2022. 1. 5. 10:00

-! 다들 새해가 밝은 다음 어떤 일을 제일 먼저 했어? 호기심 대마왕 교봉이는 2022 신년운이 궁금하더라고. 그래서 냅다 타로🔮를 보러 갔지! 교봉이는 2022년에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거라고 들었어! 🤩 새로운 시작이라니! 신나서 친구에게 말해주러 갔는데 친구가 글쎄방구석에서 유튜브로 신년운 타로를 봤다는 거야! 😲 이제는 내 방에서 타로도 볼 수 있는 시대라고?! 이 좋은 정보를 나만 알 수 없어서 친구들에게 소개해 주러 왔어.

2022년 신년운이 궁금한 친구들, 혹은 누군가에게 말 못 할 고민으로 끙끙 앓고 있는 친구들은 주목! 답답한 마음을 날려줄 타로 유튜브 채널을 추천해 줄게! (, 유튜브 특성상 1:1 리딩이 아니라 번호를 선택하는 제너럴 리딩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길 😉)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타로호랑 – 2022년에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해? 적중률 높은 연애운 유튜브 타로호랑을 추천할게.

타로묘묘위로와 힐링을 전해주는 전문가 느낌의 타로묘묘, 진로 고민으로 마음이 답-답한 친구에게 추천!

이봄의 낙원 롤플레잉 ASMR 타로 들어봤어? 비주얼 끝판왕, 색다른 분위기의 타로를 맛볼 수 있어!

교봉이 - 기다리는 건 못하지만, 운세는 궁금하다면? 10초면 끝! 교봉이가 알려주는 이번 주 운세

 

2022년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하다면, <타로호랑>

출처 - 타로호랑 유튜브 채널(https://bit.ly/3JI3KkC)

타로호랑은 44만 명이 구독하는 대형 타로 유튜브야! 상대방 속마음, 재회운, 이성이 보는 매력 등 연애운💓을 주로 다뤄. 두루뭉술한 운세보다는 그 사람이 내 생각을 하고 있을까?’,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까?’처럼 확실한 키워드를 정해서 구체적인 질문에 답변해 줘. 궁금한 부분을 좀 더 명쾌하게 알 수 있겠지? 적중률도 꽤 높아서 연애운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잔잔하면서 차분한 목소리로 공감대를 잘 캐치해 줘서, 듣고 있으면 연애상담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들어. 따뜻한 느낌의 테이블보가 주는 포근한 분위기 덕분에 힐링하는 느낌! 2022년에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하다면 타로호랑을 추천할게.

 

 

커리어 고민😫으로 머리가 아프다면, <타로묘묘>

출처 - 타로묘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myomyo/)

마음을 다스리고, 정신 건강을 위해 타로를 공부했다는 <타로묘묘>! 그래서인지 깔끔한 말투로 설명도 알기 쉽게 해주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상담 받는 기분이 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한 타로묘묘는 진로, 심리 상담에 관련된 운세를 메인으로 봐주는 편이야. 카드뿐만이 아니라 수정, 원석, 꽃 등등 다양한 오브제도 등장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 그리고 카드 번호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같은 카드를 반복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는데, 매번 배치가 랜덤으로 달라지는 것도 타로묘묘의 장점! 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나를 좋은 미래로 데려가 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는 채널, 이직이나 퇴사에 대한 고민이 있는 친구들이라면, 타로묘묘를 추천해!

 

 

신년운, 연애운, 재물운 다! 알고 싶다면🤔, <이봄의 낙원>

출처 - 이봄의 낙원 유튜브 채널(https://bit.ly/3JI3KkC)

은은한 조명, 각양각색의 카드들, 정갈한 테이블보, 신비로운 소품들까지! <이봄의 낙원>은 썸네일을 보면 알다시피 반짝반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아. 나만 알고 싶은 비밀의 공간 같은 느낌이 가득한 채널이야. 계절에 따라 테이블 세팅이 달라져서 눈이 즐겁다니까! 영상 중간중간에 귀염둥이 반려묘😼 양갱이도 등장해서 심쿵 공격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구! 이봄의 낙원에서는 신년운, 연애운, 재물운, 합격운 등 다채로운 운세를 리딩 해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동화 같은 비주얼이 찰떡궁합이라니까. 그리고! 독보적인 이 채널의 특징은 ASMR 롤플레잉 타로🔮 어느새 과몰입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야. 이봄은 타로 온라인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어. 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줘서 만족도가 높더라고! 타로를 스스로 보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배워봐도 좋을 것 같아.

 

 

운세 맛집에서 10초만에 2022년 운세 보기🔮

참고로, 교봉이도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올해부터 운세 봐주기🔮에 도전하게 됐어. 타로에서 새로운 시작이 이걸 의미하는 거였을까?! 어제 첫 영상이 올라간 따끈따끈한 신상채널이야. 복채는 좋아요, 구독, 댓글로 받을게! 한번 보는 데 10초도 걸리지 않으니까, 이번 주 운세가 궁금한 친구들이 있으면 놀러와줘!

놀러가기👉 https://youtu.be/KLmnbbEnjv4

지금 상황이 너무 답답할 때, 조금이라도 미래를 알고 싶을 때, 혹은 누군가의 조언이라도 듣고 싶을 때가 있잖아. 그럴 때 타로 리딩을 가만히 듣고 있으면 위로 받는 기분도 들고, 무거웠던 마음이 조금은 사뿐해지더라고. 미래를 슬-쩍 엿보는 기분이 든다고 해야 할까? 물론 어디까지나 타로는 타로일 뿐 재미로만 즐기는 거 다들 알지? 고민 있는 친구들의 문제가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길 바랄게. 그럼 다음에 만나~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