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교보생명 통합 앱 파헤치기!

본문

2022. 10. 14. 13:20

교하~ 친구들 안녕!👋 오늘은 교봉이가 오랜만에 교보생명 소식을 들고 왔어!🤩 이번에 교보생명이 여러 디지털채널을 하나로 통합해서 새롭게 오픈한 따끈따끈한 소식!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데, 궁금하지 않아~?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교보 패밀리의 자산과 서비스를 집대성하기 위한 디지털채널 통합

이거 실화? 비대면 업무 처리와 획기적 서비스 제공!

대박 상품이 걸린 <진지한 빌딩 수집가> 이벤트

주요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기프티콘 증정 및 금리 할인 이벤트

 

교보 패밀리의 자산과 서비스를 집대성하기 위한 디지털채널 통합

기존에는 교보생명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서비스에 따라서 각기 다른 채널을 써야 했는데, 이번에 오픈한 교보생명 앱과 홈페이지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여러 채널을 한곳으로 모아서 마이데이터, Kare, 교보문고 등 교보 패밀리의 자산과 서비스를 집대성했어! 보험, 대출💸, 퇴직연금, 펀드💰, 신탁 등 모든 계약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고, 보험료 수납, 증명서 발급과 같은 업무도 모두 모바일에서 할 수 있도록 개선됐어!

 

이거 실화? 비대면 업무 처리와 획기적 서비스 제공!

디지털통합 앱은 업무 흐름도 더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바뀌었는데, 입한 상품의 특장점과 보험료를 한눈에 보여주고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도 빠르고 간편해졌어👍 이전에는 대면으로만 개설이 가능했던 IRP, 펀드, 신탁 상품도 비대면 처리가 가능해졌다고 하니 진짜 많은 발전이지~?😆 그뿐만 아니라 비교 불가능한 저세상 서비스도 새로 열렸는데, 보험계약 없이도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서비스💰 확대되었고, 퇴직연금 투자 커뮤니티인 '같이투자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 그리고 건강💪, 노후, 자산관리 친구들이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키워드를 설정하면 해당 분야의 콘텐츠가 자동으로 제공되니 자산관리를 모르는 친구들은 이용해 ~!

 

대박 상품이 걸린 <진지한 빌딩 수집가> 이벤트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13일부터 <진지한 빌딩 수집가>라는 이벤트도 시작돼! 매일매일 주사위🎲를 굴려 미션을 수행하면 빌딩이 지급되는데, 이 빌딩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어! 모은 빌딩의 개수마다 응모 가능한 상품이 달라지는데 빌딩 21개를 모으면 유럽 여행 상품권에 응모 가능하다는 사실!!! 이 밖에도 로봇청소기, 아웃백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이벤트는 11 4일까지 진행되고, 결과 발표는 12 5일 예정이야!

 

주요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기프티콘 증정 및 금리 할인 이벤트

<진지한 빌딩수집가> 말고도,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도 다양해.🎁 모바일 앱을 통해 일정 금액 이상 대출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나 금리 할인 서비스, 퇴직연금 IRP에 가입하거나 가져오기 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준다니 해당 항목에 계획에 있는 친구들은 꼭 참고해서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랄게~!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교보생명 통합 앱! 어때? 이번에 간편 인증도🔏 무려 9종으로 확대돼서 로그인까지도 원하는 방법으로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니 친구들 모두 통합 앱을 다운로드해 보길 바랄게! 그럼 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